모니터수리(LED-TV)

대도동에서 뷰소닉 VG2230WM 엘시디모니터 전원이 안켜져요!(포항북구뷰소닉모니터수리-아이콘컴퓨터TV서비스)

포항아이콘컴TV 2018. 8. 31. 01:17

포항시 남구 대도동에서

뷰소닉 모니터 전원이 안켜지는

불량증상으로 입고 되었습니다.

 

블로그 보시고 전화 상담후

방문하여 주셨습니다.

 

 

바로 점검에 들어 갑니다.!!

 

 

 

뷰소닉 22인치 LCD모니터

전원 불량으로 수리를 원하시네요!

 

 

 

 

뷰소닉 VG2230wm

22인치 LCD모니터 입니다.

 

 

 

 

 

 

 

ViewSonic VG2230WM

모델넘버 : VS11422

220V 직결 방식 입니다.

 

 

 

 

 

 


 

수리를 하기위해서

모니터 뒷커버를 분해 합니다.

 

 

 

 

 

치메이(CHI MEI)사의

A220Z-H01 22인치 LCD 액정(패널)입니다.

 

 

 

 

 

파워보드와 AD보드로 구성되었습니다.

점검 결과 파워보드에 문제가 있습니다.

2차단과 인버터단 수리로

마무리 합니다.

 

 

 

 

 

AD보드에는 문제가 없네요!!

 

 

 

 

 

파워보드에 문제가 있는 부품과 소자를

교체 수리하였습니다.

 

 

 

 

 

가조립 상테에서 전원을 연결하여

전원이 켜지는것을 확인합니다.

 

 

 

 

이제 조립후 전원이 잘켜지는지

확인후에 포항시 남구 대도동에 계신

고객님께 출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