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수리(LED-TV)

(주)트레이스 HIT 320HD 32인치 TV 화면이 나왔다가 바로 꺼져요!(포항트레이스TV수리-아이콘컴퓨터TV서비스)

포항아이콘컴TV 2019. 5. 20. 10:00

중소기업 엘리디 텔레비전

화면이 잠시 나왔다가 바로꺼지고

소리는 나오는 불량으로

입고 되었습니다.

 

점검해서 수리 합니다.

 

 

매직뷰 32인치 LED-TV 화면

불량으로 입고 되었습니다.

 

 

 

수입원은 (주)트레이스

판매원은 (주)매직뷰

모델명은 HIT 320HD

32inch LEDTV 입니다.

 

**

텔레비전 수리 문의시

위의 사진 처럼 모델명이 나온 스티커

부분을 찍어서 문자로 보내주시면

빠른 답변을 드릴수 있습니다.

참조하세요!!

그리고 방문시

전용 리모컨도 꼭 챙겨서

오세요!!

**

 

 

 

수리를 위해서 뒷커버를 분해한

사진입니다.

파워보드와 메인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먼저 메인보드를 점검합니다.

별문제는 없습니다만

텔레비젼 튜너 연결 컨넥트가

휘어 있네요!!

 

 

휘어 있지만 신호는 잘 잡히네요.

공구를 이용하여 조심스럽게

원위치로 돌려 줍니다.

 

 

파워보드 입니다.

점검 결과 컨버터단 문제가 있어

보입니다.

보완 해줍니다.

 

최종 점검결과 역시 문제가된

액정 백라이트 수리 작업을 합니다.

 

 

 

매직뷰 32인치에 사용된

액정 모델 입니다.

LK315T3HB94-12v

 

 

 

조심스럽게 액정셀(유리)과

필름지 반사지등을 분리 합니다.

 

 

불량난 백라이트 모듈을

올교체 수리 합니다.

이제 잘나오는것을 확인후

조립 합니다.

 

 

이제 영상도 소리도 정상적으로

잘나옵니다.

문제가 액정 백라이트 교체 수리기

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