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수리(LED-TV)

양덕동에서 TIVA 320HD LCDTV 전원이 꺼져요!(포항티바텔레비전수리-아이콘컴퓨터TV서비스)

포항아이콘컴TV 2019. 9. 5. 23:31

포항북구 양덕동 거주

고객님께서 아이콘컴퓨터

TV서비스 블로그를 보시고

전화 상담후 방문 하여 주셨습니다.

 

티바 32인치 엘시디 티비가

전원켜면 화면이나오다가

바로 전원이 꺼진다고 하시네요!

 

점검해서 수리 시작 합니다.

 


 

티바 32인치 엘시디 텔레비전

입니다.

전원을 켜면 나오다가 바로

전원자체가 차단되는 불량

증상입다.

 

 

 

 

TIVA 320HD 모델입니다.

모델명이 나온 스티커부분이

떨어져 나가고 없네요!

 

***

중소기업텔레비전 수리 문의시

위의 사진처럼 모델명이 나온

스티커부분을 찍어서

문자로 알려주시면 빠른 답변을

드릴수 있습니다.

참조하시고요!

전용 리모컨도 꼭 챙겨서

오세요!!

***

 

 

 

 

TV메인보드입니다.

점검결과 문제가 없습니다.

 

 

 

 

 

문제가된 흰색 파워보드를

동일규격 검은색 파워보드로

교체 수리 합니다.

 

 

 

 

 

 

불량보드와 신품보드로

교체를 해줍니다.

 

 

 

 

 

불량난 파워보드를 제거하고

신품 파워로교체 수리 하였습니다.

 

 

 

 

 

이제 전원을 켜 텔레비전 시청을

합니다. 잘나오고 있네요!!

전원꺼짐 증상이 없어 졌습니다.

시간을 두어 테스트한후

양덕동 고객님께 출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