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수리(노트북)

조립컴 i5-750 전원이 안켜져요!(포항 조립컴퓨터수리-아이콘컴퓨터TV서비스) 메인보드교체, SSD업그레이드!!

포항아이콘컴TV 2021. 1. 8. 15:45

흥해 초곡 고객님께서 전화 상담후

방문하여 주셨습니다.

인텔 1세대 조립컴퓨터 i5-750 

부팅이 안된다고 해서 입고 되어

점검 합니다.

 

조림컴퓨터 입니다.

사용하신지는 제법 되었다고

하시네요.

 

점검 결과 메인보드에 문제가

있습니다.

 

ASUS P7H55보드를 사용

하셨네요.

 

단순 인터넷 검색과 인강용으로 

사용을 하신다고 하셔서

인텔 H55보드를 교체를 합니다.

 

전부 분해를 하고 난뒤

메인보드교체후 재조립 합니다.

 

메인보드 교체후 SSD를 추가로 

업그레이드 합니다.

 

H55  메인보드 교체후

정상적인 부팅과 SSD 추가

업그레이드로 속도 향상된

컴퓨터를 보시고 너무 좋아 하시네요!!

 

바로 출고 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