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수리(노트북)

삼성전자(주) 퍼스널컴퓨터(DM700A3C) 23인치 일체형 컴퓨터 속도가 느려요!(포항 삼성일체형컴퓨터수리 -아이콘컴퓨터 서비스)

포항아이콘컴TV 2021. 5. 20. 23:19

포항 북구 장성동에서

전화 주시고 방문하여 주셨습니다.

사용 중인 삼성 일체형 컴퓨터가

속도가 느려졌다며 업그레이드를

원하시네요!

바로 점검해서 작업합니다.

 

삼성전자 퍼스널 컴퓨터 

23인치 일체형 컴퓨터 

업그레이드 작업합니다.

기존에 일반 HDD에 윈도 8을

사용하셨습니다.

일체형 컴퓨터 후면입니다.

연식은 오래되었는데 보호필름이

아직도 붙어 있네요!

외형은 전반적으로 깨끗하게 

사용을 하셨네요!

윈도 8 타일 화면입니다.

나름 야심 차게 내놓았지만

망한 OS입니다.

저도 잠시만 사용해본 윈도 8

입니다.

 

속도가 느려진 컴퓨터엔 

요즘 대세인 SSD로 업그레이드

합니다.

일체형 컴퓨터 하판(바닥면)

입니다. 바닥면을 분해해야

 SSD 교체가 가능한 모델입니다.

2012년에 나온 제품입니다.

삼성전자(주)퍼스널 컴퓨터

DM700A3C-A14 모델입니다.

바닥면을 분해한 사진입니다.

일반 하드를 제거하고

삼성 SSD 840 시리즈로 교체

해드립니다.

삼성 바이오스 셋업 화면

에 들어가 교체된 SSD 가

잘 인식하는지 확인합니다.

DVD-RAM이 장착된 모델 

이네요!

SSD 교체 후 부팅하는 사진입니다.

삼성로고가 제일 먼저 나오네요!

부팅 후 장치 관리자에 들어가서 

장치들이 잘 인식하는지 확인합니다.

 

이제 부팅속도와 인터넷

및 여러 프로그램 속도가

향상되었습니다. 

고객님께서도 너무 만족

하시네요!!

 

속도 느려진 삼성 일체형 컴퓨터

SSD로 업그레이드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