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드라마(드라마,여행)

일본드라마 썸머스노우<Summer Snow>~포항아이콘컴퓨터

포항아이콘컴TV 2015. 6. 11. 16:53

 

 

 

방청소 하다 보이는게 있어서 열어보니...아주오래전에~ 모사이트에서 공동구매한
일드 썸머스노우시디기 보이네요~
아마 오래전에 일드에 관심있었다면 가지고 계신분도 계실겁니다.
지금은 일드를 어느 경로든 구하기가 쉬워졌죠(?)~
그당시 업로더들은 밤을 새워가며~~ 받아서 동호회에 올려주시곤 했죠~~
분기별로 드라마자료 구하느라...목을 빼고 기다리곤했죠!!! 그때가 그립긴 하네요~~ ㅎㅎ
아마 시디 제작하는 회사에다 의뢰해서 정품(?)처럼 만들었어요~
DVD형식은 아니고 AVi 형태로 자막없이 제작 되었네요~~
이것말고 히어로(HERO) 기무라타구야 나오는 드라마도 소장용으로 공구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자막도 없이 보고또보고 ㅎㅎ 이제 자막없이 걍 일드, 쇼프그램등...걍 봐요...듣기는 살짝 되는거 같아요!!!
말하기는 공부를 해야 할꺼 같네요~~^^
날씨도 흐리고 해서....한글 적어 봤습니다.!!!!

 

썸머 스노우
TBS 2000년작. 
히라노 슌이치(연출), 코마츠 에리코(극본)
토모토 츠요시, 히로스에 료코, 이케와키 치즈루, 오구리 슌, 이마이 츠바사 출연

 

 

 

 

 

 

 

 

 

 

 

 

 

 

 

 

 

포항모니터수리 포항 모니터 수리 포항컴퓨터수리 포항 컴퓨터 수리 모니터수리 컴퓨터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