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수리(노트북)

어린이집 업무용 컴퓨터 블루스크린 오류화면 나옴!!(포항북구컴퓨터/모니터수리)-아이콘컴퓨터

포항아이콘컴TV 2015. 6. 12. 10:49

 

포항시 남구 연일읍에 위치한

어린이집 업무용 컴퓨터가

사용중 파란색오류 화면이 계속 발생하여

입고 되었습니다.

 

 

 

 

컴퓨터를 켠후 한10분 정도

지나면 이런증상이 나타납니다.

강제종류후...한 10분정도는

잘됩니다.

그러나 오류는 계속 나와요~!!!

 

 

 

 

케이스속이 먼지로 꽉차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네요~~

일단 먼지 제거 작업부터 해봅니다.

 

 

 

 

이러면 CPU가 엄청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먼지가 장난이 아니네요...ㅎㅎㅎ

 

 

 

 

먼지 제거후에도 오류가 나옵니다. ...

 

 

 

오류증상이 여러가지로 나오네요~~~ !!

 

 

 

하드디스크 검사및

하드를 교체하여 테스트해봅니다..~~

테스트시간이 엄청 걸리겠는데요~~

 

 

 

 

잉!! 또오류~~

램모리를 교체하여

테스트하도 오류~~ ㅎㅎ

배고파요`~

 

 

 

 

이제 남은 부픔은

그래픽카드와 메인보드입니다...... !!

 

 

 

 

 

원인은 그래픽카드였습니다.

그래픽카드를 빼고 온보드

그래픽으로 연결한후에는  ...

오류메시지가 나오지 않았습니다....

스트레스를 주기위에

하드디스크 검사를

해보아도...이젠 잘됩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다른 그래픽카드로

교체후 하루정도 테스트후

 

아침일찍 어린이집에

설치 하여 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