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수리(LED-TV)

포항 장성동에서 엘지 47LX6500 LED TV 전원이 안켜지는 고장수리 - 아이콘컴퓨터서비스(흥해) LEDTV 고장 수리점

포항아이콘컴TV 2023. 9. 23. 01:07

포항 북구 장성동 고객님께 인터넷으로

아이콘 컴퓨터 서비스 블로그를 보시고 

전화 상담 후 방문해 주셨습니다.

엘지 47인치 엘리디  TV전원 안 켜지는

고장으로 입고되어 점검 후 수리 진행

합니다.

 

엘지전자 47인치 엘리디 티비

전원 안 켜지는 고장으로 입고되어

수리합니다.

고객님께서 전원이 안 켜지는 고장으로

파워보드에 문제가 있냐고 물어보시네요!

사진에 보시면 대기전원 램프는 켜져

있습니다.

티비 후면 커버를 분해해서 부품을

점검합니다.

LG 47LX6500 LED TV

47인치 모델입니다.

2010년 10월 제조 제품입니다.

***LED TV 고장 수리 문의 시 위의

사진처럼 모델명이 나온 스티커 라벨

을 사진 찍어서 고장증상과 함께 먼저

문자로 주시면 상담 시 빠른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파워보드 사이즈가 엄청 큽니다.

중간에 있는 티콘보드 사이즈도

엄청 크네요!!

우측에 있는 게 메인보드입니다.

엘지디스플레이 47인치 액정(패널)이

사용되었습니다.

이때해도 국산입니다.

점검 결과 파워보드엔 문제가 없습니다

티콘보드 역시 문제가 없네요!!

문제 있는 것은 메인보드(영상)입니다.

빠른 수리를 위해서 동일 메인보드로

교체 수리해 드립니다.

메인보드 교체 수리 후 가조립 상태

에서 전원을 켜 영상이 잘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수리와 조립을 마무리 후

포항 북구 장성동 고객님께 출고

하였습니다.

 

전원 안 켜지는 엘지전자 47인치

LED TV 메인보드 고장으로 교체수리로

마무리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