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CNK HUD

포항아이콘컴TV 2014. 6. 4. 21:34

 사용환경
윈도8 64비트 엔트프라이즈

몇일전 장터에서 CNK HUD를 구매해서 카피시에 이지윙스랑 연동해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루는 연결자체가 감이 안와서 검색하여 보았으나 생각 만큼 잘되지 않았습니다. 하루쟁일 재부팅만 했지요.

윈도8 64비트를 설치해서 이지윙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윈8에서 허드는 자동으로 USB드라이버를 잡아주네요.

연동프로그램 hrs2_V9_16을 설치하고 config.exe를 실행하여
COM포트 설정하고(저는 com2를 셋팅했습니다.)
GPS가 3번 이지윙스가 1번

** config.exe 를 실행할때 꼭 관리자모드로 실행해주시고요 세팅하면 config.ini 파일이 생성이 됩니다.(ini파일도 관리자모드로) 그리고 hrs2.exe 실행(이것도 관리자모드로) 하면 바로 연결이 되었습니다.
다른분들이 말씀하신데로 이지윙스 실행(gps가 잡혀야 허드도 동작합니다.), 위에 셋팅이 되었으면 hrs2.exe 실행

저는  이렇게 해서 일주째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영상촬영을 할려고 카메라로 보면 허드 엘리디가 춤을 추네요 눈으로 볼때 정확한 글자가 보이는 데요 카메라로 보면 물결치고 있네요...왜이럴까요..????)

물결 치기전에 찍은 동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