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피시-DIY

포항북구 모니터수리 아빠 모니터가 뻔쩍뻔적 해요!! 자동차용 15인치 모니터가 문제가 생겼어요~~ ^^

포항아이콘컴TV 2015. 7. 9. 22:20

제자동차(그랜드 스타랙스 11인승)에 아이들 사용하는  모니터가 화면이 뻔쩍 뻔쩍 거리며 세로줄 까지 생겼네요~~

아이들이 뒤에서 아우성입니다.^^

처음부터 패널이 살짝(?)문제가 있었는데.... 그래도 한2년 잘 사용한거 같네요~~

이번기회에 아이들 모니터 거치대도 문제가 있고 해서 한번 바꾸어 보았습니다.

패널은 노트북 패널이라 중고가 마침 있어서 바로 교체를 하고 비싼 헤드레스트 거치대로 교체하였습니다.



문제가 된 아이들용 모니터입니다. 한2년 사용하고 나니 뒷쪽 거치대가 떨어져버리네요~~



사진이라 화면이 뻔쩍임을 알수가 없네요~~ 그리고 아래쪽 보시면 빗샘이 많이 심합니다.~~



문제가된 세로줄~~ 계속 사용하면 세로줄이 더생기거나 넓어 질겁니다.~~ 패널 탭불량인거 같습니다.~~



제품명입니다. 입력단자가 여러게 있습니다. RGB  AV단자 SVHS 그리고 아나로그 TV 기능이 있습니다.



패널을 교체하기 위해 전면 케이스를 열어봅니다.~~~



2년동안 잘 사용한 패널입니다. 엘지필립스 입니다.~~  원래 백라이트가 고장난걸 제가 백라이트 교체해서 사용한거네요~~~

이건 놔두었다가 테스트용으로 사용해야 겠습니다.



삼성 중고 패널으로 호환이 되어 교체 하였습니다.^^



이제 빗샘도 없고 화면이 잘오고 있네요~~~ ㅎㅎ



아이들이 좋아 하는 뽀로로~~ ㅎㅎ 아이들은 보고 또 보고 내용을 줄줄욀때까지 보내요~~



옥이네(?)서 새로 구매한 헤드레스트 거치대 입니다. 금액이 너무 비싸요~~~



앞면에 보이는게 전에 사용했던 헤드레스트 거치대 입니다.  6각나사로 연결이 되어 있어서 아직 빼내지 못하고 있네요~~ㅎㅎ



새로 연결된 부분이 거금들여 구매한 헤드레스트 거치대입니다 ~~



이제 아이들이 좋아하네요~~~ ^^

앞족엔 아들들이....뒤쪽엔 2란성 쌍둥이 여자아이들 입니다.~~ 카메라만 들이대면 ....저러고 있습니다..

RGB 케이블과 전원케이블을 정리만 하면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