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수리(LED-TV)

대도동에서 엘지 19인치 모니터 화면 안켜짐으로 입고되었습니다.(포항모니터수리)-아이콘컴퓨터

포항아이콘컴TV 2015. 12. 8. 21:38

포항시 남구 대도동에 위치한

거래처 컴퓨터 매장에서 엘지19인치

모니터(4:3) 화면 안켜짐으로 입고

되었습니다.

거래처 컴퓨터매장에서 포항철강공단

쪽으로 거래 하셔서 그런지 17인치

19인치 수리가 제법 들어 옵니다.

 

저희는 포항 북구 장성동(장량동)에 위치하며

각종 컴퓨터 및 엘시디 엘리디 모니터

수리를 합니다.

포항 아이콘 컴퓨터 서비스 입니다.

 

 

전원온 램프는 들어오나 화면이 안나오는 증상

으로 입고 되었습니다.

 

 

사진에 보시면 전원on 램프에는 초록색

불이 들어왔습니다만

화면 전혀 안보이는 현상입니다.

이증상은 액정 백라이트가 불량이 이거나

파워보드에서 백라이트는 켜주는 인버터

단에 전원을 제데로 공급을 못해줄때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2005년 9월에 생산된 모니터입니다.

10년이란 세월이 보이네요.

각종 모니터정보가 나와 있습니다.

 

 

이모니터에 사용된 엘시디 패널입니다.

엘지 필립스 LCD라고 되어 있네요!!!

 

 

AD보드 입니다. 점검 결과 이상이 없었습니다.

 

 

문제가 된 파워보드 입니다. 이모델은 립스보드(파워보드)

는 재고 가 있어서 바로 통채로 교체하여

드렸습니다.!!!

 

 

 

테스트용 CCFL(백라이트)로 잘켜지는지

테스트 중입니다.

 

 

이제 전원을 켜면 바로 화면이  나오네요!!

수리가 잘된것 같습니다.

하루 정도 테스트후 거래처 컴퓨터 매장으로

출고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