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수리(LED-TV)

흥해읍 삼도건설에서 TG17인치 화면불로 입고되었습니다.(아이콘컴퓨터)-포항모니터수리

포항아이콘컴TV 2016. 1. 30. 17:28

비가 내리더니 오늘은 하늘만

흐리고 비는 그쳤네요~

안전 운전 해야 겠습니다.

 

포항 북구 흥해읍에 위치한 삼도건설

에서 TG17인치 엘시디 모니터 전원켜도

화면이 안나오는 증상 으로 입고 되었습니다.

 

포항전지역에서 컴퓨터 수리및 모니터

를 수리를 하고 있는 아이콘컴퓨터 서비스

입니다.!!

 

 

 

 

전원을 켜도 전원램프는 들어오지만

화면이 아무것도 안나오는 증상입니다.

 

 

 

 

전원램프엔 불이 켜진 상태지만 화면에는

아무것도 출력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판매원 (주)삼보컴퓨터 네요.

이모니터 관련 정보가 나와있습니다.

 

 

 

삼도건설(주)에서 사용하며 관리하는

모니터 인거 같습니다.!!

 

 

 

CLAA1790EA CHUNGHWA 액정 모델명과

회사 입니다. 중국산입니다.

 

 

 

점검 결과 파워보드(전원)보드가

문제가 되었습니다.

불량난 부품과 소자를 찾아 수리 하였습니다.

 

 

 

 

테스트용 CCFL(백라이트)를 이용하여

백라이트가 들어오는지도 테스트 하여 봅니다.

전원은 안들어오고 화면이 안나오는상태는

백라이트가 불량이거나 백라이트를 켜지못해서

일어나는 불량증상입니다.

 

 

 

 

이제 전원켜면 바로 화면이 나오네요!!

시간을 두어 테스트한후

흥해읍 삼도건설(주) 사무실로 출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