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제품수리

오천문덕 부산꼼장어 CCTV-DVR에 데이타가 저장이 안돼요!!(포항컴퓨터/모니터수리)-아이콘컴퓨터

포항아이콘컴TV 2016. 3. 4. 01:32

 

오늘은 중학교 시절부터 알아오던

형님네 식당에 CCTV용 DVR이 이상하다고

전화를 주셨네요!!

 

포항시 남구 오천읍 문덕리에 위치한

오천에서 유명하고 오래된 맛집

부산꼼장어 식당입니다.

 

 

 

 

손님이 안계신 시간을 내어

아침일찍 가서 작업을 합니다.

 

 

 

CCTV용 DVR에 데이타 저장이 안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니 지난 데이타를 불러올수도 없지요.

점검결과 하드디스크가 없다고 인식을

못하고 있습니다.

하드디스크에 소음이 심하게 나네요!!

딱딱~~ 헤드를 못찾고 있는것 같습니다.

 

 

 

 

하드디스크 불량으로 판단이 되어

기존하드는 떼내고 새로운

 하드디스크를 장착합니다.

 

 

 

시게이트 데스크답 HDD 1000GB

1테라 짜리 입니다.

호환성 문제가 생길수도 있어서

기존에 달려 있는 똑같은 모델로 구입해서

장착합니다.!!!

 

 

 

 

새하드 디스크를 장착하고

셋팅을 합니다.

 

 

 

이지피스라는 모델의  DVR이네요!!

많이 사용하는 브랜드 입니다.

 

 

 

 

부팅하고 함게 하드디스크를 자동으로

인식하여 포맷을 하고 있습니다.

 

하드디스크를 교체후

이번에 사진에 처럼 1번 2번 카메라가 작동을

하지 않네요!!

이번에 하드디스크를 교체하면서

외부 카메라 2대도 교체 합니다.

 

 

 

 

좌측에 한대 ~이지피스에서 나온 외부용

적외선 방수카메라  입니다.

 

 

 

 

우측에 한대도 똑같은

모델로 설치합니다.

 

 

 

 

이제 4채널이 다보이네요~~

식당을 하시면서 CCTV로 혜텍을

많이 본 일이 손님들 신발이 바뀐것 이라고

하네요!!

같은 브랜드가 많으니까요!!!

 

 

 

 

실내입니다.

아침일찍 일을 시작했는데

벌써 점심 시간이 다 되어 가네요!!

 

 

 

 

차림표를 한장 찍어 봤습니다.

꼼장어,바다장어구이,바다장어매운탕,

물곰탕,아구탕,아구찜 등

다 한번 먹어 보고 싶네요!!

 

 

 

 

 

수산물등은 직접 관리를 하시는것

 

수족관 차량을 보유하고 계시네요!!

 

 

 

지금까지 포항시 남구 오천읍 문덕리에 위치한

부산꼼장어 식당 CCTV 용 DVR 하드디스크

불량으로 하드디스크 교체와 외부용 적외선

방수 카메라 설치기와 수리기 였습니다.

 

포항아이콘컴퓨터 서비스에서는

각종 컴퓨터 및 모니터 수리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