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수리(노트북)

이가리 들꽃마을 노인복지센터 프린터가 안돼요!!(포항북구 컴퓨터/모니터수리)

포항아이콘컴TV 2016. 5. 9. 23:53

 

 

포항 북구 장성동 광야교회 뒷쪽에 위치한

아이콘컴퓨터 서비스 입니다.

 

컴퓨터 수리

엘시디,엘리디 모니터수리

노트북 수리, 노트북 액정교체수리

등을 합니다.

 

포항시 북구 청하면 이가리에 위치한

천주교 대구대교구 사회복지법인 들꽃마을

노인복지센터에서

캐논 복사기 넷트웍 프린터가 안된다고

전화 주시고 출장을 원하시네요!!

 

사무실과 거리상은 멀지만 퇴근하면서

들리면 바로 저희 집 뒷쪽 마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바로 출동합니다.

 

 

 

 

 

캐논복사기 iR501K 입니다.

전에 잘 사용하셨는데 컴퓨터가 바뀌었다고

합니다.

그려면 새롭게 셋팅해줘야 하지만

넷트웍 프린터 셋팅이 생각보다 어려울수도 있습니다.

 

 

 

 

캐논코리아 에서 제조한

복사기(프린터+스캐너+팩시밀리) 입니다.

넥트웍도 지원합니다.

 

 

 

 

먼저 과장님 컴퓨터 부터

셋팅을합니다.

윈도7을 사용하는 시스템이라

캐논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프린터 드라이버

받아 넷트웍으로 설치합니다.

 

 

 

 

본체를 새롭게 바꾸셨다고 하시네요!!

 

 

 

Q8200 쿼드코어 CPU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사무용과 인터넷용으로 사용합니다.

 

 

 

 

캐논복사기 전체 사진입니다.^^

자알 빠졌습니다.

 

 

 

 

그리고 또 새롭게 바뀐 컴퓨터 입니다.

이모델은 XP를 사용합니다.

드라이버가 없을수도 있겠구나 하고

검색해보니 다행히 있네요!!

 

하지만 XP용은 설치버전이 아니고

수동으로 셋팅하면 버전이네요..

위에 사진 처럼 수동으로 ip를 찾아

셋팅하였습니다.

 

 

 

 

이제 수리를 마치고 나가면서

들꽃마을 노인복지센터 건물을 한장 찍어봅니다.

 

 

 

 

이건물이 본관인것 같습니다.

들꽃마을 민들레 공동체라고 되어 있네요!!

 

지금까지 아이콘컴퓨터 서비스에서

청하면 이가리에 위치한 들꽃마을 노인복지센터에서

캐논 복사기 넷트웍 프린터 출장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