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복구

대구스마트폰복구 완벽복구!!

포항아이콘컴TV 2016. 5. 27. 14:29





안녕하세요~ 데이터복구 전문회사


대구데이터복구센터  입니다.



19일날 들어온 대구스마트폰복구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네요~



너..너무 바쁜관계로 ㅋㅋㅋ




기종은 LG G3 Cat.6 (F460K)


사진 삭제로 복구 문의를 하셨습니다.






요즘 LG 스마트폰 복구 문의가


많이 들어옵니다.  헬쥐폰 문제가 많은듯해요


  



루팅 자체도 힘들고 그전에 이미


스마트폰 자체에서 문제가 많네요~



오늘도 LG G3 사진 복구가 들어왔는데


이거 참 머리 아프네요 헬쥐폰






스마트폰복구는 정상폰일 경우


루팅이라는 작업을 하게 됩니다.


루팅 작업 후 은행어플(뱅킹)은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복구 작업이 끝나고 사용하실려면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셔서


루팅 작업을 해제 하셔야 합니다.


삼성 최신폰이실 경우 "삼성페이" 는 완전 사용 불가입니다.



고장폰일 경우 스마트폰을 분리하여


메인보드에 있는 메모리칩을 분리하여 작업하게됩니다.


메모리칩만 정상이면 복구가 됩니다.





대구스마트폰복구 완벽복구!!


다행이 복구가 잘되었습니다~


여행사 가이드를 하신다고 하셨습니다.


사진 자료가 어마어마 무시무시합니다.



대구스마트폰복구는 대구데이터복구센터에서!!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모든 저장장치들의


데이터복구가 가능합니다.



국내 몇대 없는 최첨단 장비, 클린설비


타사 이관 없이 자체 복구 진행을 하고 있으며



대구, 경북권은 매장 방문, 퀵으로 보내주시면


빠른 복구진행 가능합니다. 택배도 가능해요~


타지역은 상담문의 후 택배로 보내주세요


전국택배 1일권으로 단순 기본 복구일 경우


복구기간 평균 1~2일정도 소요됩니다.



언제든지 상담문의 주십쇼.


감사합니다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