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수리(노트북)

장성동 종합완구 업무용컴퓨터 속도가 느려요, 점검해주세요!

포항아이콘컴TV 2016. 5. 30. 23:55

 

 

두호동에서 장성동으로 매장을 옮긴

하나로유통 종합완구 토이즈입니다.

 

업무용으로 사용하시는 데스크탑 컴퓨터가

속도도 엄청 느려 졌고요, 뭔가가 버벅거린다며

저희 아이콘컴퓨터 서비스로 입고 되었습니다.

 

포항아이콘컴퓨터 서비스에는

각종 브랜드의 컴퓨터 모니터 노트북수리를 합니다.

 

 

 

 

 

HP데스크탑 본체입니다.

조립용 유니텍 메인보드가 들어 있습니다.

전에 한번 수리를 할때 HP보드가 아닌 일반

조립으로 유통되는 모델로 교체를 하셨네요!!

 

 

 

 

 

속도가 느린것에 문제가 된 메인보드입니다.

여기저기 콘덴서가 부풀어 올라

제역할을 못하고 있네요!!

 

 

 

 

 

메모리 슬롯 쪽도 부풀어 올아 있네요.

그러면 하드웨어 적으로 속도가 느리게 됩니다.

 

 

 

 

메인보드 불량부품수리를 할수도 있지만

여기저기 불량난 콘덴서가 너무 많아 메인보드

교체수리를 합니다.

 

좌측이 불량난 메인보드 이며 우측이 교체할 보드입니다.

 

 

 

 

 

이제 보드를 교체하고 새로이 조립(?)을 합니다.

메인보드 교체는 컴퓨터를 새로이 조립하는것 만큼

시간이 걸립니다.

 

 

 

 

이제 속도도 제대로 나오며 멈춤현상이나

버벅거리는 현상이 없습니다.

 

 

 

 

AMD athlon II X 2 240 프로세스 입니다.

2.80기가 헤르츠가 나옵니다.

 

 

 

 

 

이제 한동네인 장성동 종합완구 매장에

설치를 해드립니다.

 

삼성 컬러 레이저가 보이네요!!

컴퓨터에 연결하여 셋팅해 드렸습니다.

 

 

 

 

우리집에 4남매가 있다보니

장난감에 대해 여러 가지 정보를 얻어 갑니다.

사진도 몇장 찍어 봅니다.

 

 

 

 

 

이사한지 얼마 되지 않아

아직도 정리중이라고 말씀하시네요!!

 

 

 

 

 

엄청나게 많은 장난감이 있습니다.

로봇트, 자동차, 인형등등~~~

 

 

 

 

 

진열 되어 있는 물건들이 다양하게 많이 있습니다.

 

 

 

 

 

이쪽 코너는 여자아이들의 좋아할 만한 물건이

보이네요^^

 

 

 

 

 

하나로유통 종합완구 매장 전경입니다.

완구나 장난감이 필요하신분은 참조하세요^^

 

지금 까지 속도느린 컴퓨터 메인보드 불량으로

교체 수리기 였습니다.

 

포항 아이콘컴퓨터 서비스에서는 각종 브랜드의

컴퓨터 모니터 노트북수리를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