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수리(노트북)

청하읍 청진리 바다이야기 중고컴퓨터 설치하기!!

포항아이콘컴TV 2016. 6. 27. 23:28

 

 

오늘은 포항시 북구 청하면 청진리

에서 횟집을 운영하시는

사장님께서

블로그 검색으로

전화 주셨습니다.

 

중고컴퓨터 한셋트가 필요하시며

방문 설치를 원하시네요.

 

다행히 제가 살고 있는곳에서

얼마 떨어지지 않는곳이라

퇴근하면서 들러 설치를 해드렸습니다.

 

포항에서도 유명한 횟집입니다.

 

포항아이콘컴퓨터 서비스에서는

각종메이커의 컴퓨터 수리

모니터수리,

노트북수리 ,노트북 액정수리를  합니다.

 

** 중고모니터 판매 수리와

중고 컴퓨터 판매 수리도 합니다.^^**

 

 

 

 

 

 

 

 

모니터는 엘시19인치 와이드

LCD 모니터를 설치 해드렸습니다.

 

인터넷으로 TV를 볼수 있는

사이트를 알려 드립니다.

 

 

 

 

 

 

 

아이콘컴퓨터 매장과 거리가 먼

관계로 원격제어 프로그램인

팀뷰어도 설치 해드립니다.

 

 

 

 

 

중고 컴퓨터 삼성 정품 슬림

컴퓨터도 설치합니다.

 

사용용도가 앰프연결해서

인터넷으로 음악을 듣기용으로

사용하신다고 하시네요!!

 

 

 

 

 

스피커도 알텍렌싱 스피커로

연결합니다. 제가 사용하던 중고스피커입니다.

 

 

 

 

이제 설치를 맞치고 바다이야기 횟집

사진을 몇장 찍어 보았습니다.

 

 

 

 

앰프를 연결해드리려

퇴근중에 다시 한번 들렸습니다.

이날은 날씨가 흐려서

배가 나가지를 못해서

횟감이 없다고 장사를 안하시네요.

 

혹시 바다이야기에 회드시러 갈뿐은

필히 전화를 먼저 해보시고 가세요.

 

 

 

 

바다이야기 식당 안쪽에서

정문으로 본 사진입니다.

 

 

 

 

 

정문에서 안쪽으로 찍은사진입니다.

오늘은 손님이 안계서서 안까지 차를 가지고

들어 갔네요.

 

 

 

 

식장 입구에 간판이 있네요.

 

 

 

 

 

식당에서 청진항을 바라 보았습니다.

빨간색 등대가 잘보이네요.

 

 

 

 

 

방파제 쪽에 본 바다이야기 식당 전경입니다.

 

 

 

 

 

방파제로 내려와 등대를 보고

찍은 사진입니다.  갈매기 한마리가 찍혔네요^^

 

지금끼지 청하면 청진리에 있는

바다이야기 회식당에서

중고 삼성컴퓨터 설치기 였습니다.

 

포항아이콘컴퓨터 서비스에서는

메이커 비메이커 컴퓨터 수리,

모니터수리, 노트북수리를 합니다.

 

문의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