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공유,스크랩)

[스크랩] [울진벚꽃]여심을 사로잡는 봄날의 벚꽃엔딩

포항아이콘컴TV 2017. 4. 14. 20:32


이제는 뭐라고 해도 봄이 익을대로 익은것 같죠?

봄날이 다 지나가는 길목에서 이제서야 저도 벚꽃 하나 올려볼랍니다~^^

이래야 내년에 벚꽃피는 시긴에 맞춰 다시 담을수 있을것 같아서요~^^



울진의 벚꽃은 근남교를 건너면 펼쳐지는데

성류굴로 가는 길목으로 가로수가 되어있어서 볼만 합니다~^^



활짝 피기전에 길나서보니 담을수 있는 풍경이

사실 어정쩡 하더라구요~^^



그래도 그나마 잘 피어난 꽃을 찾아서 담아봅니다~^^



꽃피는 계절에는 벌들이 아마도 제일 왕성한 활동을 하는것 같습니다~

여기저기서 꿀을 모으는데 정신이 없어요~^^



완전히 만개하지 않았을때 담아본 거리풍경입니다~^^



요때만해도 유채꽃은 살짝만 피었는데

이제는 죄다 피어서 장난이 아닙니다~^^



사진을 한참 찍고 있었을 뿐인데

아글씨 요녀석 어찌나 짖어 대던지요~

제가 좀 그렇게 생겼나요?ㅎㅎㅎ



성류굴 입구의 정자주변으로 벚꽃이 활짝 피어있기를 바랬는데

정작 엉뚱한쪽으로 벚꽃은 피어나서 영~~~^^



그래서 어쩔수 없이 혼자놀기의 진수로 대신합니다~ㅎㅎㅎ

어떤가요?



한번 질이 나니 마구 마구 담아봅니다~ㅎㅎㅎ



드디어 벚꽃이 만개를 했습니다~^^

하얀꽃들이 지천이니 그냥 앉아있기에는 좀 그렇죠?

 


그래서 당연히 카메라 둘러메고 길을 나서봤죠~^^



봄을 즐기는 여심 어떤가요?



물론 점프샷의 추억한장은 필수로 남겨주는 센스도 필요하구요~ㅋㅋㅋ



저도 모처럼 인증샷 한장 담았습니다~

이리 생겼는데 왜 저눔의 도그베이비는 나를 보고 짖었을까나요?ㅎㅎㅎ



성류굴 입구의 벚꽃터널 풍경이 압권입니다~^^



꼬맹이들도 벚꽃구경을 왔는데

어찌나 앙증맞고 보기좋던지요~^^



서로서로의 손을 잡고가는 모습들이 너무 귀여웠어요~^^




그렇게 그렇게 화려하게 피었던 벚꽃도 며칠 지나지 않아서

벚꽃엔딩으로 꽃비되어 내렸네요~^^

한달정도만 피어 있어도 너무 좋을텐데 말이죠~^^


그래도 벚꽃엔딩 후에 노오란 유채가 이렇게 활짝 피었으니

그나마 다행입니다~^^



가만히 귀기울여보면 벌들의 날개짓 소리가 장난 아녀요~^^



한장의 인증샷을 남기기 위해서는 그런 정도는 무릅쓰고

과감하게 덤벼야하는 센스도 필요합디다~^^



아름다운 노을이 왕피천을 붉게 물들이고 있습니다~^^

자연은 늘 그렇게 변화무쌍하면서도 아름답고 신비로운것 같습니다~^^

이상 울진의 벚꽃엔딩이었습니다~^^


#울진 벚꽃 #벚꽃엔딩 #왕피천의 노을 #울진의 유채꽃 #울진 성류굴 #점프샷

출처 : 울 릉 도
글쓴이 : 울릉갈매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