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수리(노트북)

우창동 창포아이파크 고객님께서 한성노트북 액정파손으로 수리를 원하시네요~포항노트북액정수리-아이콘컴퓨터서비스

포항아이콘컴TV 2017. 6. 15. 22:35

 

창포동(우창동) 창포아이파트3차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던

한성컴퓨터 노트북 U54X

액정(패널)파손으로 수리를

 

 

 

 

 

한성컴퓨터

노트북 전면부 입니다.

위에서 눌려서 액정이

파손되었다고 하시네요!!

 

요즘 노트북이 얇게 나와서

내구성이 없는것 같습니다.

가벼워서 들고 다니기는

쉬워도 액정 파손이 많아

졌습니다.

 

 

 

 

 

 

 

 

노트북 뒷면부 입니다.

밧데리가 외부에서

교체할수 있는 모델이네요!!

 

 

 

 

노트북 수리 문의시

위의 사진처럼

모델스티커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시면

빠른 답변을 드릴수 있습니다.

 

참조하세요!!

 

***

포항아이콘컴퓨터 서비스

각종 노트북 액정 / 노트북 수리

각종 컴퓨터 / 모니터 수리

각종 LED-TV 수리 합니다.

중고 모니터 / TV 판매및

고장난 모니터 LEDTV

무료방문 수거 및 매입합니다.

***

 

 

 

 

액정 교체를 위해서

전면 베젤을 분해합니다.

아주 아주 조심스럽게요.

요즘 얇게 나와서 잘못하면

부서져 버립니다. ㅠㅠ

 

 

 

 

똑같은 액정 모델로

신품으로 교체 수리 합니다.

 

 

 

 

 

노트북 모델마다

다 다른 액정과 액정해상도

와 컨넥트 부분이 다를수 있어서

잘 확인을 하고 교체 합니다.

 

 

 

 

 

신품액정으로 교체후

전원 켜봅니다.

한성로고가 나오네요~~

 

 

 

 

윈도우 부팅후 사진입니다.

전체적으로 잘나오고 있음을

알수가 있습니다.

 

 

 

 

 

와이파이 연결후

인터넷을 한번 해봅니다.

파손액정 교체 수리가

완료 되었습니다.

고객님과 통화후 출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