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수리(노트북)

조립PC 케이스 전면USB 불량으로 새케이스로 교체 수리건(포항조립PC케이스교체수리-아이콘컴퓨터TV서비스)

포항아이콘컴TV 2017. 12. 6. 23:14

 

인터넷으로 포항아이콘컴퓨터TV서비스

블로그를 검색하시고 방문하여주신

단골(?)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던 조립컴퓨터 전면 USB불량으로

재방문 하여 주셨습니다.

 

 

컴퓨터케이스 전면 USB포트를

많이 사용하시는 고객님 ㄲㅔ서

불편을 호소 하시네요!!

전면이 안되어서 컴퓨터 뒷쪽에 있는

단자를 사용해야 하니 많이 불편 하다고

하시네요!!

 

 

 

케이스 전면 USB단자와 오디오,

마이크 단자 입니다.

 

전에 사용하시던것이 파손되어

누드(?)로 개조 해드렸는데요,

이것도 고장이 났다고 하시네요..ㅜㅜ

 

 

 

 

 

케이스도 오래 되고 해서

신품케이스를 권장해 드렸습니다.

 

 

 

 

 

신품케이스에

메인보드및 부품을 다 옮겨

설치 합니다.

 

 

-------------------------------------

포항아이콘컴퓨터TV서비스(AS)

각종 조립PC,컴퓨터 고장수리

삼성,엘지,삼보,중소기업,외산 고장수리

각종 엘시디,엘리디 모니터 고장수리

속도느려진 컴퓨터 SSD 업그레이드

각종 노트북 고장수리

각종 노트북 액정 파손 수리

중소기업 LED 텔레비전(TV) 고장 수리

백라이트 고장 수리

중고 모니터 판매

중고 엘시디,엘리디TV 판매

고장난 모니터, TV 무상수거

고장난 대형 LED-TV, 모니터 매입

 

---------------------------------------

 

 

 

새케이스로 교체후 부팅하는

사진입니다.

고객님께서 대만족 하시네요^^

새컴퓨터가 되었다고 하십니다.!!

 

케이스 불량으로 새케이스로

교체 수리 합니다.

 

 

 

 

 

 

 

 

 

 

 

근무시간이후 수리문의는

꼭 문자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