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수리(LED-TV)

경주에서 스피드테크놀로지 37인치 LCDTV 전원이 불량수리건(포항스피드테크놀러지티비수리점-아이콘컴퓨터TV서비스)

포항아이콘컴TV 2018. 1. 4. 01:07

 

멀리 경주에서 아이콘컴퓨터TV서비스

인터넷 블로그를 검색하시고

전화상담후 방문 하여 주셨습니다.

 

사용하시던 스피드테크놀로지

37인치 엘시디티비가 갑자기

전원이 안켜진다고 하시네요,

전에도 한번 수리를 하신적이 있다고

하시네요, 지금은 서비스센터가 없어져서

아이콘컴퓨터TV서비스로

수리 의뢰 하셨습니다.

 

 

 

 

(주)스피드테크놀로지

TIVA-370FHD 37인치 LCD 모니터

텔레비젼 수상기

풀HD 티비 입니다.

 

 

 

 

 

점검을 위해서 분해 작업을 합니다.

몇해전에 똑같은 불량증상으로

스피드테크놀러지 서비스센터에서

수리를 받은적이 있다고 하시네요!!

 

 

 

 

전원(파워)보드와 메인보드가

보입니다.

하나씩 점검을 해봅니다.

 

 

 

 

메인보드를 점검 하여 봅니다.

별문제가 없어 보이네요!!

 

----------------------------------------

포항아이콘컴퓨터TV서비스,AS

(주)스피드테크놀러지 TV 고장 수리

중소기업 티비 수리

각종 컴퓨터 고장 수리

각종 모니터(LCD,LED) 수리

노트북 컴퓨터 고장 수리

노트북 액정파손 수리

느려진 컴퓨터, 노트북 SSD 설치

중고 모니터(LCD,LED) 판매

중고 LCD,LED TV 판매

고장난 모니터,티비 무상수거

대형 모니터(27인치이상),대형 LEDTV

(50인치이상) 무상수거및 매입합니다.

010 - 9939 - 5060

------------------------------------------

 

 

 

파워보드 점검 결과

1차단 불량입니다.

그래서

파워보드 교체수리를 합니다.

 

 

 

 

자재를 판매업체에서 구입하여

교체 수리 작업을 합니다.

 

 

 

 

파워 교체 수리 이제 전원이

잘켜지네요!!!

 

 

 

 

 

 

이제 시간을 두어 테스트 합니다.

고객님과 전화후 출고 하였습니다.

 

무상보증기간은 3개월 입니다.


 

++

근무시간후 전화를 잘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문의는 카톡이나 문자로 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