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수리(노트북)

AMD Ryzen 7 조립컴퓨터 하드용량이부족해요~ 하드디스크 추가 해주세요!(포항라이젠컴퓨터수리-아이콘컴퓨터TV서비스)

포항아이콘컴TV 2018. 4. 11. 01:39

AMD라이젠 조립컴퓨터 사용자

께서 하드 용량이 부족하다며

3.5인치 1테라 하드디스크

추가 장착을 원하시네요!!

 

기존 275GB SSD를 사용하시며

추가로 하드 장착하여 데이타를 따로

보관하고 싶어하시네요.

 


 

AMD  라이젠7 조립 컴퓨터입니다.

사용하신지 1년 정도 되었다고 하시네요.

 

 

 

먼저 에어콤프로 컴퓨터 내부청소

부터 하고 하드디스크를 추가 합니다.

먼지가 깨끗하게 청소 되었습니다.

방문 하시면 내부청소는 무료로 해드려요^^

 

 

 

 

 

기가바이트 GA-AB350M-Gaming 3

메인보드를 사용하시네요.

 

 

 

 

AMD CPU쿨러와 8기가 램 4개를

사용합니다.

 

 

 

 

AMD Ryzen 7 1700

Eight Core Processor 3.49GHz

설치된 메모리 32기가

윈도우 10 64비트를 사용하시네요.

 

 

 

 

CPU 코어와 쓰레드가 엄청 납니다.

디스플레이 아답터는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50Ti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필요한 핟드를 추가 합니다.

신품 웨스턴디지털 3.5인치 1테라

하드 디스크입니다.

 

 

 

케이스 내부에는 2.5인치 하드디스크

장착이되게 되어 있네요.

 


 

반대쪽 케이스 옆판을 열면 이렇게

3.5인치 하드디스크를 장착할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원래 하드디스크 가이드를 안가지고 오셔서

하드디스크가 안흔들리게

잘 고정시켜 드렸습니다.

 

 

 

 

이제 로컬디스크 C는 SSD이며

로컬디스크 D와 F는 1테라 하드디스크를

분할을 해달라고 하셔서

반반 나누어 놓았습니다.

 

 

 

 

 

빵빵한(?) 조립컴퓨터라

부팅속도및 전체적인 속도가 엄청나네요!!

요즘 핫한 게임

베틀그라운드를 하시는것 같습니다.^^

 

 

 

 

부팅후 장치관리자에서

디스크 드라이브를 확인 합니다.

Crucial SSD 275기가 와

웬디 1테라가 잘인식하고 있습니다.

 

 

 

 

데이타 백업용으로 하드디스크를 하나더

추가하셨습니다.

 

AMD 라이젠 조립PC에 3.5인치 1테라

하드디스크 추가 설치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