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수리(노트북)

엘지전자(주) 노트북 컴퓨터 LGR58 액정화면이 이상해요!(포항엘지노트북액정수리점-아이콘컴퓨터서비스)

포항아이콘컴TV 2018. 6. 8. 22:45

인터넷으로 아이콘컴퓨터 서비스를

검색하시고 전화 상담후

방문 하여 주셨습니다.

 

사용하시던 엘지노트북에 화면에

이상한 빛샘이 생겼다고 하시네요!

 

바로 점검해 봅니다.

 

 

 

 

엘지 엑스노트 블랙바디 입니다.

 

 

 

후면에서 메모리를 교체

할수 있는 모델 입니다.

 

 

 

 

엘지전자(주)

노트북 컴퓨터(LGR58)

19V 4.74A  충전아답터를

사용합니다.

 

 

 

R560-L.AP43K

수리 문의시 위의사진 처럼

모델명이 나오게 찍어서 보내주시면

빠른 답변을 드릴수 있습니다.

 

 

 

 

우측 하단에 계란모양의

빛샘(?)이 나오고 있습니다.

 

 

 

 

 

저부분만 이렇게 나타나네요.

고객님께서 갑자기 나타 났다고

하시네요!!

 

 

 

 

어두운 화면을 보면

더 잘나타나고 있습니다.

 

 

 

 

눈에 거슬린다고

교체를 원하시네요!!

 

 

 

 

조심스럽게 액정을

분해 작업을 합니다.

 

 

 

 

고객님께서 중고모델을 찾으셔서

재고가 있어서

삼성액정으로 교체를 합니다.

(중고액정은 재고 문의를 하셔야 합니다.)

 

 

 

 

 

새로 교체된 15.6인치 엘리디액정입니다.

 

 

 

 

 

 

고객님께서 만족해 하시네요!!

재고가 있어서 빠른 교체를

해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