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수리(LED-TV)

경주 델 LCD모니터 고장수리 Dell Inc U3011t 전문가용 모니터 전원이 안켜져요!! 포항 모니터 고장 수리 - 흥해 아이콘 컴퓨터 서비스

포항아이콘컴TV 2022. 1. 17. 02:44

경주시 에서 인터넷으로

포항 아이콘컴퓨터서비스 블로그를

찾으시고 전화 상담 후  방문 하여 

주셨습니다.

멀리 경주서 오셨네요!!

사용중인 델 30인치 고해상도 모니터

전원이 안켜지는 고장으로 입고

되었습니다.

바로 점검 해서 수리 합니다.

 

델 U3011t 엘시디 모니터 

전원 안켜지는 불량으로 입고

되어 수리 합니다.

모니터 후면부 입니다.

튼튼(?)하게 만들었습니다.

Dell Inc.  모델명 : U3011t

30인치 LCD 모니터 입니다.

*** 모니터 고장 수리 문의 시

위의 사진처럼 모델명이 나온

스티커 라벨 부분을 찍어서 고장

증상과 함께 문자로 먼저 주시면

전화 상담시 빠른 답변을 드릴수 

있습니다. 참조하세요!!

***

점검 하기 위해서 분해 작업을

합니다.

LCD 모니터 이지만 각종 입력

단자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모니터가 나왔을 당시 꽤 비싼

모니터 였습니다.

주로 사진관에서 많이 사용합니다.

메인보드와 파워보드가 보이네요.

 AD사이즈가 다른모니터에비해 

2~3배 정도 큽니다.

점검결과 파워보드에 문제가 있네요

고장난부품과 소자를 찾아 수리 

하였습니다.

파워보드 수리후 재장착 하여

조립 전에 전원을 켜 잘켜지는지

부터 확인 해 봅니다.

이제 전원이 잘켜지고 화면(영상)이

잘나오고 있습니다.

전면 전원버턴 입니다.

전원표시등도 잘나오고

있네요!!

이제 델 30인치 엘시디 모니터

전원불량 수리를 마무리 하고

경주시에서 고객님께 출고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