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수리(노트북)

흥해 초곡지구 건설현장 사무실에서 인텔i3 4세대 조립컴퓨터 전원이 안켜져요!! 포항 조립컴퓨터 고장수리

포항아이콘컴TV 2022. 10. 6. 01:04

인터넷 검색으로 흥해 아이콘 컴퓨터서비스

블로그를 보시고 아침 일찍 출근시간에 맞춰

전원 안 켜지는 업무용 컴퓨터 가지고

매장으로 방문해주셨습니다.

 

갑자기 전원이 안 켜진다고 말씀하시네요.

바로 점검해서 수리 진행합니다.

 

흥해 초곡지구 건설현장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조립

컴퓨터 전원이 안 켜진다고 

수리를 원하시네요!

먼지 상태가 장난이 아닙니다.

건설현상에서 사용한다고 

하시네요~ 

점검 결과 전원은 켜지는데 

화면이 안 나옵니다.

먼저 청소부터 합니다.

컴퓨터 내부 및  CPU 쿨러까지

청소를 해드렸습니다.

그리고 전기 접점 부활제로

메모리(램)도 세척해 드립니다.

이제 다시 전원을 켜니 전원이

켜지고 부팅을 합니다.

업무용으로 사용하셔서 

아직도 윈도 7을 사용하시네요.

업무용이라 불편한 점(?)이 

없다고 하시네요^^

 

결론은 전원이 안 켜지는 것이

아니었고 메모리 접불이었습니다.

건설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전원

케이블이 불량이라고 다시 오셔서

전원 케이블을 구매해 가셨습니다.

 

전원 안 켜지는 조립컴퓨터 청소 및

전원 케이블 교체로 마무리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