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수리(LED-TV)

장성동 컴퓨터매장에서 입고된 UAD-230DT 전원이 안들어와요~~!!(포항모니터/컴퓨터수리)-아이콘컴퓨터

포항아이콘컴TV 2015. 7. 6. 22:56

 

 

 

 

 

포항시 북구 장성동에 위치한 거래처

컴퓨터매장에서 전원이 안들어오는

유에이디지털 UAD-230DT가 입고 되었습니다.

LED TV 모니터입니다.

 

모델은 UAD -230DT TFT LED

MONITOR TV / DC 12V 4A

불량증상은 전원아답터를 연결하여

전원스위치를 넣어도 아무런 반응이 없음 

화면이 나오질 않습니다.~!~!~

 

수리내역은 AD보드(영상보드.메인보드) 수리후 

 전원은 들어오나 화면 안나와서

드라이버보드 수리후 출고 하였습니다.

 

포항아이콘컴퓨터 서비스입니다.

 

 

 

 

전원을 연결하였으나 화면및

전원이 안켜지는 증상으로

입고 되었습니다.

 

 

 

 

제품명과 고객지원센터및

여러 정보가 기록된 라벨입니다. 

12년 8월 제조된 모니터 입니다.

 

 

 

 

이모니터에 사용된 LM230WF5 - TL,D1 입니다. 

최대해상도가 FHD(1920 X 1080)이네요!!

 

 

 

 

AD보드와 오른쪽에 있는

디바이스가 엘리디 백라이트를

켜기위한 부품입니다.

드라이버보드라고 합니다.

 

 

 

 

문제가된 영상AD보드를 점검하여

불량난 부품과 소자를 교체 수리 하였습니다.

 

 

 

 

이제 전원LED가 들어오네요, ^^

 

 

 

 

이제 잘꺼지기도 하고요~~~!!

 

 

 

 

앗~ 패널을 연결하고 나니  화면이 안나오네요~~

희미하게 영상은 정상적으로 넘어

온것같습니다만 백라이트를 못켜주는

증상입니다.~~~

에궁~~그럼 다시 점검해야죠!!

 

 

 

 

요놈(?)이 백라이트 켜주는 부품입니다.

문제가 된 부품을 교체 수리 하였습니다.^^

 

 

 

 

이제 잘켜지는군요~~ 여러 기능을 테스트

하여봅니다.~~ 잘나오는지^^

 

 

 

 

이제 정상적으로 잘 나오네요~~

거래처 사장님 5일만에 찾으로 오셨네요~~

일주일 동안 잘 사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