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공유,스크랩)

포항북구모니터수리 포항남구 (주)태원자동차정비 그랜드스타렉스 11인승 수리~~!!

포항아이콘컴TV 2015. 7. 11. 02:03

 

 

 

몇일전 사무실 앞에서 후진 주차하려다 전봇대를 부딪쳐 운전후 뒤쪽 데루등과 뒷범퍼위 좌측 휀다가 부셔 졌어요 ㅜ.ㅜ

매일 주차하는곳인데 잠시 방심(?)하는 사이에 사건이 터졌네요~~~ ㅎㅎㅎ

제가 업무용으로 사용하지만 집이 시외각 이라 아이들 통근차량으로써의 몫이 더 큰거 같아요~~

그래서 빠른 수리가 필요 했지요~~~  물론 자차 보험이 있어서 바로 보험회사와 정비공장에 연락해 견적을 뽑았습니다.

아무리 자차보험이라지만...쏙이 쓰려요~~~ 아시죠!!! 자가 부담금 최소 20만원....ㅠㅠㅠ 결론은 70정도 견적이 나왔습니다.

보험회사 보상담당자 분의 말씀에 정신이 들더라구요~~~!! 전봇대는 괜찮냐고..ㅎㅎ 통신전신주 넘겨 놓으면 엄청 나온다고 하더라고요.

그말씀에 다른 인적사고나 대물사고가 아니고 내차만 부셔졌으니..한편 다행(?)이라는 생각도 들어요~!!

작년에도 사고 있어서 자동차를 고쳤던 정비 공장을 찾았습니다.

 

 

 

부서진 저의 애마(?)입니다.~~ ㅠㅠ

 

 

 

생각보다 휀다 쪽이 많이 찌그러졌습니다. 데루등(브래이크등)도 부셔 졌지만 운행을 위해 부품구입처에서 구입해서 바로 교체를 했습니다.

 

 

그리고 찾아 간곳이 포항시 남구 연일읍에 위치한 (주)태원자동차정비 공장 이었습니다. 작년에 수리를 한번 한적이 있어서 기술과 빠른 수리를

해준곳이라 다시 찾게 되었습니다.!

 

 

 

잠시 (주)태원자동차 정비 공장을 볼까요~~ ^^ 큼지막하게 보이내요,상호가~~ ㅎㅎ

 

 

 

자동차 수리를 위하여 정비공장에 입고 하였습니다~~ 내차에 짐을 챙겨놔야 겠지요!!!

 

 

 

태원자동차정비공장은 주로 외제차 수리를 전문적으로 하고 있는거 같습니다!!! 그만큼 기술력이 있다는 얘기 겠지요!!

 

 

 

수리기간 동안 출퇸근을 할수 있도록 승용차를 태원자동차정비공장에서 내 주셨습니다.^^ 감사하죠~!~ 수리비보다 렌트비가 더 비쌀수 있으니까요~~!!  저앞에 보이시죠~~~ 전신주~~~ ㅜㅜ

 

 

 

공장전경을 찍어 보았습니다. 내차가 어디서 어떻게 수리가 되는지 궁금하기도 해서요~~

 

 

 

공장내부 모습입니다. 내부에서 작업중이어서 방해가 안되도록 입구에서 사진만 몇장 찍었습니다.!!

 

 

 

오른쪽엔 도색작업과 열처리를 할수 곳이 보이네요~~

 

 

 

수리와 보험관련 말씀을 듣기 위해 사무실겸 휴계실에 들어왔습니다.~~ 손님들이 계셔서 한장만 찍었습니다.^^

 

 

 

처음엔 수리기간이 4~5일정도  걸리다고 말씀하셨는데요, 제가 아이들위해서라도 빠른수리를 원한다고 강력하게(?) 말씀을 드렸더니~~

늦게 까지 일을 하셔서 이틀만에 차를 내주셨습니다. 공장관계자및 직원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차안에 아이들용 카시트를 보시두만.... 열심히 고쳐 주셨습니다!!!!

 

 

왼쪽엉덩이(?)가 예쁘게 되었습니다. 눈으론 확인이 안되네요...부셔져서 고친게 맞는지를~~~ ^^ ㅎㅎ

 

 

 

이제 자알!~!빠졌습니다....^^ 흰색차라 새차 같아요~~ !! 아~~ 이제는 사고는 고만~~!!! ㅎㅎ

 

 

빠르고 꺠긋하게 고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저도 느긋한 마음으로 안전 운전 하겠습니다.!!

이상~~ 그랜드스타렉스 11인승 자동차 수리기 였습니다~~~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