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공유,스크랩)

포항우리이비인후과에 쌍둥이 코감기 진료 갔다 왔어요!!(포항북구 컴퓨터수리)

포항아이콘컴TV 2015. 7. 19. 17:11

포항 북구 장성동에 위치한 모니터수리,

컴퓨터수리 업체인

포항 아이콘컴퓨터입니다.

 

요몇일 사이에 쌍둥이

유나, 유이가 코감기에 걸렸네요~~

코가 막혀 잠을 잘 못자는것 같아~

아침일찍 단골(?)집인

포항 우리이비인후과에 다녀왔습니다.^^ 

우리아이들이 좋아하지요~

원장님과 간호사님들 친절하시면서

아이들을 많이

이뻐하거던요.^^

 

그럼 한번 볼까요!!!

 

 

 

아이들병원은 주로 아빠인

제가 데리고 다녀요.

엄만 직장생활을 하다보니

저처럼 자영업하는 사람보다

행동의 제약이 있으니깐요!!

 

아이들 병원 데리고 다니는게

 쉽지(?)는 않지만 다행이 저는

아이들이 잘해줘서 너무 감사합니다.

 울지도 않고 씩씩하게 주사도 잘맞고

 진료도 잘받고 의사선생님과

간호사님들이 좋아 하는

 타입이지요!! ^^

그리고 약도 잘먹어 줍니다.!!

쌍둥이들 진료 대기중입니다.. ^^ 

 사탕을 하나씩 받고

둘이서 잘놀고(?) 있네요!!!

 

 

 

큰아이때 부터 다니던 단골(?)집 입니다.

 아이들이 편안해 하고 선생님들

또한 친절하시고 정이가는

병원이지요!!!

 

 

 

아침일찍 진료를 받으로 갔습니다.

 벌써 부터 대기중인 손님들이

들어 오기 시작합니다.~~

아이들 엄마들에게 소문난(?)

병원이라...손님들이 엄청와요~~

예약은 하루전에 받고요~~

진료가실땐 먼저 전화후

가시는게 맞을껏 같아요`~

아니면 대기시간이 길어 질테니까요~~ !!

 참조하세요^^

 

 

 

여러가지 코와 귀,

목을 치료하는 장비들입니다.

다른것도 있지만 사진이 이거

하나 뿐이네요`~ ^^

 

 

 

자~~ 볼까요. 음 자세히 보니

유나이군요`~

22개월된 아이치고 진료 잘받지 않나요~~

두명이라 데리고 다니기 힘들줄

알았는데 아이들이 잘해줘서....

제가 편해요!!! ^^

 

 

 

아~~ 하라니 입을 크게 벌리고 있네요~~

목안에도 살펴보고요!!

목이 부으면 열이 나더라구요!!!

 

 

 

이제 코치료에 들어 갑니다....

ㅎㅎ 저게 흡입기라 소리도 나고

그럴텐데 ...잘 하고 있지요!!!

옆에서 보니 대견합니다...

 

둘다 병원치료잘 마치고

아이들을 다시 어린이집에

데려다 줘야 지요~~

그때 마다 마음이 찡한건 왜일까요!!!

이상 우리 쌍둥이 공주들

이비인후과치료기 였습니다.^^

코감기,목감기,열감기..등등은

포항우리이비인후과를 찾으시고

컴퓨터 모니터가 고장나면

아이콘컴퓨터서비스를 찾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