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수리(LED-TV)

대도동에서 MOTV 17인치 화면안나오는 증상!!(포항북구모니터수리)-아이콘컴퓨터

포항아이콘컴TV 2015. 12. 28. 22:40

오늘은 포항시 남구

대도동에 위치한 거래처 컴퓨터

매장에서 MOTV MT-171D

17인치 엘시디 모니터 화면안나오는

증상으로 저희 포항아이콘컴퓨터

서비스로 입고 되었습니다.

*

대도동,상대동,해도동,연일읍,오천읍

죽도동,대신동,용흥동

우현동,창포동

청하면, 흥해읍,송라면

장성동,양덕동

각종 중소기업 모니터 및

삼성 엘지 조립피씨등을 수리

하는 아이콘컴퓨터 서비스입니다.

 

 

 

CCTV용으로 사용하신것 같습니다.

스탠드가 없네요!!

화면이 안나오는 증상으로

입고 되었습니다.

 

 

(주)모티브씨엔씨 MT-171D 17인치

LCD모니터 입니다.

 

 

이모니터에 사용된

엘지 패널입니다. LM171E03-TLL2 이네요!!!

 

 

AD보드와 인버터가 철갑(?)을

두르고 있네요!!!

방열과 보호 목적으로

만들어 진것 같습니다.

 

 

AD보드 입니다. 점검 결과

문제는 없었습니다.

 

 

문제가 된 인버터  보드 입니다.

불량난 소자및 부품을

교체 수리 하였습니다.

 

 

 

이제 화면이 잘 나오고 있네요^^

 

 

시간을 두어 테스트한후

대도동에 위치한 거래처

컴퓨터 매장으로 출고 합니다.!!

*

각종 중소기업 모니터, 엘지, 삼성,

모니터및 컴퓨터를 수리 하는

아이콘컴퓨터 서비스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