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수리(노트북)

양덕동 삼성 쉐르빌 컴퓨터 무한부팅해요(포항북구컴퓨터수리)-아이콘컴퓨터

포항아이콘컴TV 2015. 12. 28. 23:03

포항 북구 양덕동에 삼성쉐르빌아파트

고객님께서 블로그 검색으로

문의 주셨습니다.

컴퓨터가 무한부팅만 한다고 하네요.

전원을 켜면 켜졌다 꺼졌다만 반복

한다고 하네요!!!

급히 출장을 나가 봅니다.!

 

각종 중소기업모니터및 각종브랜드 컴퓨터

수리를 하는 포항 아이콘컴퓨터 서비스 입니다.

 

 

급하게 출장가는 바람에 사진을 몇장 못찍었습니다.

좌우로 똑같은 컴퓨터 두대가 셋팅이 되어 있습니다.

문제가 된 좌측 컴퓨터 입니다.

 

 

점검을 해보니 컴퓨터 본체에 전원

버턴을 누르니 컴퓨터가 부팅합니다.

앗~!

그런데 부팅하다가 순간 꺼져버립니다.

그리고 다시 재부팅합니다. 계속 반복적으로

꺼졌다 켜졌다를 반복 하고 있습니다.

몇장 안되는 사진인데...사진이 깨졌네요...ㅠㅠ

 

 

보드및 그래픽카드 메모리순으로 점검

을 해보았지만 특별히 보이는것은

없었습니다.!!

여러곳을 점검 해봅니다. 파워, HDD,SDD

문제는 메인보드 전원부족(?)이었습니다.

6핀(4핀)보조파워 접촉 불량이었습니다.!!!

다행히 큰고장이 아니어서 고객님께서 좋아 하시네요^^

 

 

고객님께서 엄청 좋아하시네요!!

출장가서 바로 해결으 해드리니

너무 좋아 하시네요^^ 저두 뿌듯합니다.

포항북구 양덕동 삼성 쉐르빌아파트 출장 서비스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