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수리(노트북)

청하면 금화사에서 엘지 컴퓨터 블루스크린 떠요!~!(포항북구컴퓨터수리)-아이콘컴퓨터

포항아이콘컴TV 2015. 12. 30. 00:02

 

오늘은 제가 거주하는 동네(?)

에서 연락이 왔네요!!

포항 북구 청하면에 거주합니다.

가까운 사찰에서 컴퓨터 화면이

이상하다면서 연락이 왔습니다.

 

각종 컴퓨터및 중소기업 모니터 수리를

하는 포항 아이콘컴퓨터 서비스 입니다.

 

 

 

포항 북구 청하면 농공단지 앞에 위치한 약사도량입니다.

그림같은곳이네요~~

컴퓨터가 이상하다고 하시며 전화를 주셨습니다.

 

 

입구에 강아지가 반겨주네요~

낙엽을 치우고 계시네요^^

 

 

엘지 컴퓨터 증상은 컴퓨터를

켜면 바로 블루스크린이 나옵니다.

그런데 일반(?) 블루스크린이 아니고

화면이 겹쳐져 나오네요~ 앗~ 이건 그래픽

카드 불량같은데요!!!

 

 

오랜된 컴퓨터인 만큼 방열쿨러가

없이 방열판만 있는 그래픽카드 입니다.

열로 인한 그래픽 카드 GPU 불량입니다.

 

 

바로 문제가 된  그래픽카드(VGA)입니다.

방열판만 있고 쿨러는 안붙어 있네요!!!

단점이 조용하긴 하지만 열로 인한 불량률이

많이 생깁니다.

 

 

펜티엄4 775타입의 3.20GHZ 입니다.

메모리는 3기가네요!!

 

 

단순 인터넷 검색용이라고 하셔서 중고

그래픽카드를 장착하여 드렸습니다.

 

 

그래픽 드라이브를 설치후

마무리를 합니다.^^

 

삼성,엘지,델,HP,아수스,주연,현주

각종 브랜드 컴퓨터및 중소기업 엘지 삼성

모니터를 수리 하는 포항 아이콘컴퓨터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