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수리(노트북)

장성동 폰아울렛 가남텔레콤 평판스캐너가 속도가 늦어요!!(포항북구컴퓨터수리)-아이콘컴퓨터

포항아이콘컴TV 2016. 1. 20. 00:30

장성동에 위치한 폰아울렛

가남텔레콤 스마트폰전문매장에서

캐논 평판스캐너가 스캔시 속도가

엄청 느려 졌다고 출장을 원하시네요!!

 

삼성컴퓨터,삼보컴퓨터,엘지컴퓨터,

중소기업컴퓨터

및 각종 모니터 수리를 하는

아이콘컴퓨터서비스 입니다.

 

 

 

 

장성동 스마트폰전문매장 가남텔레콤

매장에 출장 왔습니다.

컴퓨터 속도 저하및 업무용으로 사용하시는

캐논평판스캐너가 갑자기 속도가 엄청

느려졌다고 말씀하시네요~

그럼 점검 시작해볼까요!!

 

 

 

 

점검결과 컴퓨터에 필요없는 악성코드및

인터넷에서 많은것들이 메모리를 차지하고

있네요~

인터넷및 컴퓨터를 최적화를 실행하여

불필요(?)한것들은 몽창 날려 줍니다.!!

 

 

 

 

업무용으로 사용하시는 캐논평판스캐너

입니다.

인터넷으로 스마트폰개통관련 업무용프로그램

과 연동하여 사용하시네요!!

 

 

 

 

빠른 윈도우속도와 업무용프로그램

이 원할 하게 돌아 갈수 있도록

SSD를 설치하여 드립니다.!!

 

 

 

 

업무용컴퓨터에 연결하여 테스트합니다.

 

 

 

스마트폰 전문매장인 폰아울렛 가남텔레콤

데스크입니다. 뒷쪽에는

HP복합기가 설치 되어 있네요!!

 

 

 

 

컴퓨터 및 평판스캐를 재설치 후

매장전경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스마트폰이 필요한땐 폰아울렛

가남테레콤으로~~

컴퓨터 및 모니터수리는

포항 아이콘컴퓨터서비스 로

연락주세요^^

 

 

 

 

장성동 폰아울렛 가남텔레콤매장의

업무용 컴퓨터및 캐논평판스캐너 재설치및

SSD 설치후 최적화및 점검을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