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수리(노트북)

양학동에서 블로그 검색후 컴퓨터점검을 원하시네요~!(포항북구컴퓨터수리)-아이콘컴퓨터

포항아이콘컴TV 2016. 1. 21. 22:00

인터넷으로 블로그 검색후

양학동에서 컴퓨터 점검을

의뢰 하셨습니다.

 

컴퓨터 전원을 켜면 부팅하다

전원꺼짐 현상~

사용중 재부팅현상이

있다고 하시네요!!!

 

양학동,죽도동,용흥동,우현동

창포동,우창동,두호동,장성동,

양덕동,대신동,흥해읍

각종 컴퓨터및 LCD,LED모니터

를 수리하 포항 아이콘컴퓨터서비스

입니다.^^

 

 

 

 

블로그를 보시고 본체를

입고 하여 주셨습니다.

부팅중 재부팅현상및

사용중 부팅현상이 일어난

다고 하시네요

 

 

 

i5-3570 / RAM 8GB / GTX660

SSD,윈도우즈10정품

 

 

 

윈도우즈 10이 설치 되어있습니다.

부팅속도및 전체적으로 컴퓨터속도

엄청 빠릅니다.!!

 

 

 

 

혹시 소프트웨어 문제일까 싶어서

윈도우10정품을 같이 가지고

오셨네요!!

요즘 조립피씨 사용자들도

정품 윈도우를 많이들 사용하시네요!!

 

 

 

이컴퓨터 간단 사양을

 

 

 

 

시스템정보를 확인해봅니다.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충돌이나

이상증상이 있는지 확인해봅니다.

 

 

 

요즘은 기본적으로 SSD 하드

디스크를 기본적으로 사용하시네요!

일단은 부팅속도및 컴퓨터의 전반적인

속도에 SSD가 한몫을 하니까요!!

 

 

 

이제 파워점검

메인보드 점검및 메모리 점검

하드디스크점검을

하였으나 전혀 증상을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잉~ 이거 어려운데요!!!

 

 

 

3일 동안 컴퓨터를 가지고 놀아(?)봅니다.

영화도 보고 노래도 듣고

게임도 해보고...ㅎㅎ

증상이~~ 안나타 나요~~

잘켜지고 잘꺼지고 잘되고...!!!

있습니다. 3일 밤낮을 돌렸는데요...!!!

고객님과 통화를 합니다.

이제 남은것은 고객님댁에 멀티콘센트나

전원케이블등 외부적인 원인을

얘기 해드렸습니다.

다음날도 이상이 없어서

고객님께서 찾아 가셨습니다.!!

혹시 또 문제가 발생하시면 연락달라

하고 점검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각종 모니터및 조립피씨

메이커 피씨를 수리하는

포항 아이콘컴퓨터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