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수리(노트북)

흥해읍 한미장관맨션 경비실,컴퓨터가 안켜져요!!(포항북구컴퓨터수리)-아이콘컴퓨터

포항아이콘컴TV 2016. 2. 16. 23:19

 

날씨가 또 추워 졌네요~

우리 딸쌍둥이가 다니는 어린이집이

있는 한미장관맨션 경비실에서

경비아저씨가 문의를 하시네요!!

컴퓨터를 켜도 안켜진다고 하시네요.

 

쌍둥이가 다니는 아파트라 아침저녁으로

다니는 곳이라 바로 달려가서 컴퓨터를

봐드립니다.!!

 

삼성,엘지.HP,델,삼보,중소기업등

각종 컴퓨터및 모니터 수리를 하는

포항 아이콘컴퓨터 서비스입니다.

 

 

 

 

 

흥해읍 한미장관맨션 경비실에서 사용하시는

컴퓨터 입니다.

i5-750 msi P55-CD53 보드를 사용하는

조립피씨입니다.

전원을 켜도 화면이 안나오는 증상입니다.

그래서 일단은 옆뚜껑을 열어 육안검사를

합니다.

 

 

 

 

제일먼저 메모리를 빼내서 지우개신공(?)을

펼쳐봅니다.!! ㅎㅎ

DDR3 10600U 2기가짜리 2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메인보드는 MSI P55-CD53 보드입니다.

초장기 게임방에서 많이 사용한 보드입니다.

 

 

 

 

메모리를 다시 장착하여 전원켜봅니다.

아~싸!! 바로 포스팅합니다.

경비아저씨가 ~ 나온다..하시네요^^

 

 

 

 

단순워드 작업만 하신다고 합니다.

인터넷도 연결이 되어 있지 않네요!!

 

 

 

 

업무용으로 사용히신다면 별무리 없이

오래 사용하실수 있을껏 같습니다.^^

 

 

 

 

컴퓨터화면이 나오는것을 보고 소프트웨어 도

점검하여 드렸습니다.!!

 

우리 쌍둥이들도 좋아하시는 아저씨라고 합니다.

^^

흥해읍 한미장관맨션 경비실에 있는 화면안나오는

컴퓨터 수리기 였습니다.

컴퓨터및 모니터 수리는

포항 북구 장성동에 위치한

아이콘컴퓨터로 문의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