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수리(노트북)

양덕동에서 고객님이 SSD추가 장착을 원하시네요!!(포항북구컴퓨터/모니터수리)-아이콘컴퓨터

포항아이콘컴TV 2016. 2. 18. 22:27

 

 

양덕동에서 인터넷 검색후 블로그를

보시고 방문해주셨습니다.

 

이번건은 고장이 아니고 메인으로

사용하는 C드라이브 용량부족으로

SSD를 하나더 추가 장착을 원하시네요!!

 

장량동,양덕동,장성동,두호동,창포동,

우현동,우창동,컴퓨터 수리/모니터수리

포항 아이콘컴퓨터 서비스입니다.

 

 

 

 

양덕동에서 블로그 검색후 SSD를

추가 장착하기 위해서 방문해주셨습니다.

 

 

 

인텔 i5-4690 3.5GHz 시피유 입니다.

메모리는 8기가를 사용하시네요!!

 

 

 

기존에 120기가 짜리 SSD를 사용하고

계십니다.

파티션 뒷쪽에 30기가 정도가 따로 있네요

복구 솔류션이 들어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80기가 가지곤 조금 벅차다고 하시네요.

 

 

 

삼성 SSD 840 EVO 120GB 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추가할 SSD 킹스톤 120기가 입니다.

 

 

 

컴퓨터케이스가 ODD가및 하드디스크를 장착할수

있는 베이가 없네요!!

그래서 기존에 있는 SSD 위에 칙칙이(?) 테잎을

이용해서 상단에 고정 시켜 주었습니다.

 

 

 

이제 하드드라이버 C 와 D가 생성이 되었습니다.

C드라이버엔 윈도우즈만 설치하고 나머지 프로그램

은 D드라이브로 설치 하신다고 합니다.

 

 

 

시스템정보에 ~

드스크 드라이브에 킹스톤과 삼성SSD가 보입니다.

 

 

 

전면에 킹스톤과 아래 삼성SSD가

장착이된게 보이네요!!!

 

 

 

역시 SSD라 부팅속도가 젤 마음에듭니다.

사용하시고자 하는 프로그램을 사용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양덕동에서 블로그 검색으로 방문하여

SSD를 추가 장착 하셨습니다.

 

컴퓨터및 모니터수리는

포항 아이콘 컴퓨터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