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수리(노트북)

양덕동에서 Compaq Presario V3000 하드불량건!!(포항북구컴퓨터/모니터수리)-아이콘컴퓨터

포항아이콘컴TV 2016. 2. 29. 21:58

 

양덕동에서 인터넷검색으로

블로그를 보시고 전화주시고

방문하여 주셨습니다.

노트북이 속도가 너무 느리다고

하시네요!!

 

포항 북구 장성동에 위치한

아이콘컴퓨터 서비스입니다.

컴퓨터및 모니터를 수리합니다.

 

 

 

 

컴펙 Presario V3000 입니다.

ADM Sempron 1600Mhz

메모리 1기가 입니다.

하드디스크는 60기가네요!!

 

 

 

일단 먼저 메모리를 추가 하여 봅니다.

그리고 윈도우즈를 복원하여 재설치합니다.

 

 

 

잉!!

윈도우즈가 복원도중에 오류가 납니다.

 

 

 

복원중에 주기적으로 오류가 납니다.

복구할때마다 오류가나는곳이 다르네요!!

 

 

 

복원도중에 내장와이파이가

안잡힌다고 하네요!!

이것도 점검 해봅니다.!!!

 

 

 

노트북 후면입니다.

단순 인터넷용과 워드용으로만

사용하신다고 최저가로 수리를

원하시네요!!!

 

 

 

 

일단 기존에 들어 있는 60기가

짜리 하드디스크 빼내고 120기가

중고로 설치합니다.

 

 

 

바로 복원을 하니 윈도우즈가

설치가 제데로 됩니다.

내장 무선랜카드가 인식을 하지 못해서

롬바이오스를 업데이트합니다.

 

 

 

롬바이오스를 업데이트 했지만

내장무선랜을 인식못합니다.

그래서 다른것으로 바꾸어 보지만

이것도 인식을 못하네요!!

ㅜㅜ

 

 

 

하드디스크와 메모리 추가

내장 무선랜은 포기(?)를 하고

USB 무선랜카드를 이용하여

인터넷을 해봅니다.

이제 인터넷도 잘됩니다.!!!

 

고객님 댁에서 단순 인터넷 검색용으로

사용을 하신답니다.!!

사양차체가 낮아서 더이상 비용을 들어서도

별로 효과(?)가 없을것 같아서 최대한으로

사용하고 최소비용으로 수리를 마무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