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수리(노트북)

송도동에서 HDMI연결되는 그래픽카드로 교체하기!!(포항컴퓨터/모니터수리)-아이콘컴퓨터

포항아이콘컴TV 2016. 3. 1. 21:46

 

3월의 시작입니다.

그리고

역사적인 날이기도 하구요!!

삼일절!!

더이상 무슨말을 하겠습니까!!

 

오늘은 송도동에 계신 고객님께서

컴퓨터와 LED-TV와 연결

해서 큰화면으로 영상을 보시고자 합니다.

그럼 점검 해볼까요^^

 

 

 

 

기존에 사용하시던 그래픽카드

아마 지포스8000시리즈 인거 같습니다.

그전에 TV와 연결시

RGB케이블을 10미터와 사운드카드에서

오디오출력케이블을 TV에 연결하셔서

사용하셨다고 하시네요!!

이번에 LED-TV 50인치로 바꾸면서

HDMI 케이블 한개를 이용하여

TV를 사용하시고 싶다고 하시네요!!

 

그러면 일단 그래픽카드에서 HDMI연결이

지원해야 겠죠!!

 

 

 

일단 기존에 사용하시던 그래픽카드 빼내고

HDMI를 지원하는 그래픽카드로 장착합니다.

사진상에 시피유 쿨러는 소음이 심해서

같이 교체 해드렸습니다.!!

 

 

 

 

HDMI를 지원하는 그래픽카드 입니다.

Nvidia GeForce 205 중고입니다.

게임보다는 영상물을 보기위한것이라

HDMI 단자만 있으면 된다고 고객님께서

말씀하시네요!!

 

 

 

 

그래픽카드와 시피유 쿨러를 교체하고

부팅하여 새로운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설치해 드렸습니다.!!

 

 

 

단순 영화보기용이라고 하시네요!!

AMD Athlon(tm)II X2 240 Processor

2.81GHz 입니다.

메모리가 2기가 입니다.

 

 

 

그래픽카드가 제데로 연결되었습니다.

HDMI용 사운드칩도 셋팅되었네요!!

 

 

 

 

 

이제 컴퓨터에 HDMI 그래픽카드 셋팅을

마치고 댁에 가셔서 TV랑 연결하는것만

남았네요!!

밤늦게 퇴근을 하신다고 해서

저도 퇴근하고 팀뷰어라는 원격프로그램으로

TV와 연결하여 드렸습니다.

영화를 좋아하는 고객님이었습니다.^^

 

포항북구 장성동에 위치한

아이콘컴퓨터서비스 입니다

각종 컴퓨터및 모니터수리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