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수리(노트북)

양덕동에서 도시바Satellite C50-A 윈도우8 복원하기~(포항컴퓨터/노트북수리)-아이콘컴퓨터

포항아이콘컴TV 2016. 3. 5. 00:27

 

양덕동에서 인터넷검색으로

전화를 주셨습니다.

문의사항은 윈도우즈8 로그인

암호를 잊어서 로그인을 할수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별로중요한 파일이 없다고

포맷하고 윈도우즈를 복원해달라고

합니다.!!

로그인 비밀번호도 넣지  말아

달라고 합니다..

 

포항시 북구 장성동에 위치한

아이콘컴퓨터 서비스입니다.

컴퓨터/노트북/모니터 수리를 합니다.

 

 

 

도시바 Satellite C50-A 복원옵션을 이용

하여 윈도우즈8 로 다시 초기화 합니다.!!

윈도우즈 로그인 비밀번호를 잊어먹어서

새롭게 복원을 합니다.

 

 

 

 

 

도시바 Satelliet C50-A 모델입니다.

윈도우즈8이 기본으로 설정된 모델입니다.

고객님께서 윈도우즈8이 불편(?)하다며

다운그레이드를 원하십니다.

하지만 윈도우즈8이 기본으로 셋팅된모델

이라 그냥 사용하시라고 했습니다.

다른방법(?)으로 사용할수 있게 도와 드렸습니다.!!

 

 

 

 

 

 

도시바 노트북 후면 입니다.

1년된 중고 노트북을 구입하셨다고 하네요!!

 

 

 

 

윈도우즈 처음 셋팅 화면이 나오네요.

순차적으로 설치하면 됩니다.

 

 

 

윈도우즈관련 정보및 라이센스관련

정보가 나옵니다.!!

 

 

 

 

윈도우즈가 설치 되었습니다.

앱타일 화면이 나왔네요!!

이부분에서 고객님께서 익숙하질

않아 불편하다고 하시네요.

 

 

 

 

윈도우즈 8.1K

64비트 OS입니다.

인텔 셀러론 1005M 4기가 메모리를

사용합니다.

하드디스크는 1테라가 장착되어 있네요.

 

 

 

 

복원을 완료하고 인터넷을 하여봅니다.

 

 

 

 

이제 윈도우즈7 처럼 앱화면이 아닌

바로 윈도우즈 바탕화면이 되도록

윈도우즈 8 자체 옵션등을 이용합니다.

그리고 좌측아래에 보시면

윈도우즈7 처럼 시작버턴이 생겼습니다.

이것은 외부 유틸을 이용하여 셋팅되었습니다.

사진엔 없지만 윈도우즈7처럼 시작버턴을

눌러 사용하시면 됩니다.

고객님께서 엄청 좋아 하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