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수리(노트북)

양덕동 풍림아이원 ZOTAC GTX960 그래픽카드불량~(포항북구컴퓨터/모니터수리)-아이콘컴퓨터

포항아이콘컴TV 2016. 3. 14. 23:12

 

 

컴퓨터가 이상하다며 인터넷검색으로

전화주셨습니다.

포항시 북구 양덕동 풍림아이원아파트

에서 출장을 원하십니다.!!

 

가까운 거리라서 방문 출장 합니다.

 

포항 북구 장성동 장성고등학교 근처

위치하며 컴퓨터및 모니터 수리를합니다.

양덕동,장성동,장량동,창포동,우현동,두호동,

대신동,용흥동,죽도동,해도동,대도동

 

 

 

 

30인치 엘지 모니터입니다.

포스가 대단하네요!!

 

 

 

컴퓨터가 이상하다고(?) 말씀하시네요.

일단 점검 하여 봅니다.

 

 

 

시스템 사양이 엄청 납니다.

i5-4690 / RAM 8GB

ZOTAC GTX 960 2GB 128Bit GDDR5

SSD / ASRock B85M-HDS

 

 

 

 

인텔 i5 - 4690 3.50GHz

시스템 정보창 입니다.

 

 

 

점검 결과 그래픽카드 불량이

나왔습니다.

재부팅시 비디오 신호없음등

에러 메세지가 나오네요!!

고급기종이라 무상서비스기간이

남아 있어 구입한곳으로 보냅니다.

 

 

 

 

 

그래픽카드도 엄청난 놈(?)입니다.

ZOTAC GTX 960!!

 

 

 

 

수리기간에 컴퓨터를 사용할수

있도록 제가 가지고 간

GTX 460으로 대치하였습니다.

 

 

 

 

고객님께서 수리가 완료되어

택배로 왔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바로 가서 ZOTAC GXT960으로

재장착하여 드렸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재설치하여 GTX960에 맞게끔

설정하여 드리고 제가 빌려준(?) GTX460

그래픽카드를 찾아옵니다.^^

고객님께서 만족스러워 하시네요!!

 

 

 

 

이상으로 양덕동 풍림아이원 아파트

GTX960그래픽카드 불량수리건 이었습니다.

 

 

 

 

포항시 북구 장성동에 위치한

 아이콘컴퓨터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