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수리(LED-TV)

양덕주유소 에쓰오일 포스모니터 화면이 어두워요!!(포항북구 모니터/컴퓨터수리)

포항아이콘컴TV 2016. 5. 4. 22:23

 

 

포항시 북구 양덕동 에쓰오일 양덕주유소

에서 포스용으로 사용하는 삼성모니터 화면

상단이 어둡게 나오며 사용중 꺼진다고 하면서

수리 의뢰를 하셨네요!!

 

S-Oil 셀프 주유소네요!!

 

포항 북구 장성동에 위치한 아이콘컴퓨터 서비스

입니다.

컴퓨터, 모니터 , 노트북 수리를 합니다.

 

<아답터를 사용하는 모니터, 컴퓨터, 노트북은 꼭 수리 의뢰시

같이 보내주세요!!! 생각외로 아답터 불량도 있습니다.>

 

그럼 분해해서 불량증상을 확인해봅니다.

 

 

 

 

 

모니터 상단을 보시면 화면이 어둡게 나옵니다.

저러다가 사용중 화면이 꺼지는 증상이 발생합니다.

 

 

 

 

삼성전자(주) 삼성LCD모니터 입니다.

제품명는 E1920X(CB19WS) 이며 2010년 11월 산입니다.

중국공장 OEM 인것같습니다.

 

 

 

 

 

 

AD보드와 파워보드를 점검하였지만

보드문제는 아니었습니다.

 

이제 남은건 액정만 남았네요!!

에궁~~

 

 

 

 

이모니터에 사용된 삼성액정 입니다.

LTM185AT01 모델명입니다.

 

액정 분해를 합니다. 백라이트 불량이 판명되었습니다.

좀심조심해서 분해합니다.

시간이 걸리는 작업입니다.

 

 

 

 

역시 사진에 보는것과 같이 CCFL(백라이트)가

열화로 인해 싹아서 끊어 졌네요!!!

 

불량난 CCFL 교체합니다.

 

 

 

 

 

이제 화면 밝기 제데로 나오네요!!

그리고 시간이 지나도 꺼지는 현상이

없어졌습니다.

 

그래도 시간을 두어 테스트한후 주유소로 출고합니다.

 

 

 

 

 

에쓰오일 셀프 양덕주유소 입니다.

법원에서 흥해로 가는쪽에 있습니다.

 

 

 

 

주유소 사무실과 자동차세차장도 보이네요.

그리고 아이콘컴퓨터 스타렉스도 찍혀있습니다.

 

 

 

 

퇴근하는길에 양덕주유소에 설치해드리고

갑니다.^^

 

지금까지 아이콘컴퓨터 서비스에서

양덕주유소 포스용모니터 화면어두움과 꺼지는

증상으로 입고 되어 수리 완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