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수리(LED-TV)

양덕동에서 삼성23인치 TV모니터 HDMI 단자가 불량났어요!(포항북구모니터/컴퓨터수리)

포항아이콘컴TV 2016. 5. 14. 23:56

 

포항시 북구 양덕동에서 블로그를 보시고

방문하여 주셨습니다.

 

삼성 23인치 엘리디(LED TV)모니터 HDMI 단자

불량으로 수리를 원하시네요.

 

포항아이콘컴퓨터 서비스는 포항 북구 장성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변에는 광야교회와 장성고등학교,장흥중학교가

있습니다. 방문하실때 참조 하세요!!

 

컴퓨터수리, 모니터수리, 노트북 수리를 합니다.

 

 

 

 

 

 

 

삼성23인치 엘리디 TV모니터 입니다.

전원이나 액정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사진에 보시면 HDMI 단자가 불량이 났습니다.

한부분이 깨져있네요.

저렇게 되어 있으면 화면 색상이나 화면 자체가

이상하게 나올수 있습니다.

 

 

 

 

이모니터는 말레지아에서 만들어 졌네요.

중국이 아니네요..ㅎㅎ

LED- TV 모니터 입니다.

 

 

 

좌측에 보이는 기판이 파워(전원)보드

이구요, 우측 녹색기판이 메인보드 입니다.

TV모델이라 입력단자가 많이 있습니다.

 

 

 

T23B350KD 모델은 메인보드 재고가 있어서

바로 교체하여 수리를 마무리 합니다.

빠른수리에 고객님께서 잠시 기다렸다가

찾아가셨습니다.

 

 

 

 

이제 HDMI 단자에 연결하여 화면을 테스트합니다.

잘나오고 있습니다.

 

 

 

HDMI 단에 케이블을 연결하여 영상이 나오는것

테스트한후에 고객님께 바로 출고 하였습니다.

 

포항 아이콘컴퓨터 에서는

각종 컴퓨터 수리,

모니터 수리,

노트북수리, 노트북 액정교체를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