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수리(노트북)

15인치 HP 노트북 15-ac631TU 속도가 느려졌어요,점검해주세요.(포항북구 노트북 컴퓨터수리)

포항아이콘컴TV 2016. 5. 18. 22:40

 

 

 

 

오늘은 장량동에서 인터넷 검색으로

전화 주시고 아이콘컴퓨터로

방문 하여 주셨습니다.

 

사용하고 계신 노트북 속도가

느려졌다고 하시네요.

 

아이콘컴퓨터 서비스에서는

노트북 컴퓨터 모니터 수리를

합니다.

 

그럼 HP 노트북을 점검 하여 봅니다.

 

 

 

 

 

 

HP 노트북 컴퓨터를

구입하신 얼마 되지 않았다고

하시네요!!

 

이상한(?) 프로그램들이 많이

깔려서 속도가 느려졌다고

말씀 하시네요.

 

 

 

 

 

 

i3 - 5005U 2.0GHz

메모리 4기가

1테라 하드디스크를 사용하고계시네요.

 

 

 

 

 

컴퓨터를 켜봅니다.

부팅속도도 많이 느려 졌네요.

요즘은 SSD가 대세이므로

노트북 속도를 높이시려면

SSD를 창작하여 사용하시라고

추천을 드렸습니다.

 

 

 

 

 

일단 OS를 먼저 복원 해드렸습니다.

이런저런 프로그램이 많이 깔려 있어서

삭제를 해도 별로 효과가 없어요.

 

 

 

 

 

노트북 뒷면에 모델명과

사용할수 있는 아답터 전압들이 표시

되어있습니다.

 

노트북 점검시 꼭 아답터도 가지고

오세요!!

 

 

 

 

 

프로그램 복원후 제대로 된

속도와 나오네요!!

 

고객님께서도 흡족해 하십니다.

 

 

 

 

인텔 CPU i3-5005U 2.0GHz

설치된 메모리 4기가 64비트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금 까지 HP노트북 컴퓨터

15-ac631TU 를 점검 하여 드렸습니다.

 

포항 아이콘컴퓨터 서비스에서는

각종 노트북 컴퓨터 모니터 액정교체를

하고 있습니다.

 

문의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