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수리(노트북)

삼성노트북 윈8에서 무료윈도우10으로 업그레이드 하기!!

포항아이콘컴TV 2016. 7. 4. 21:57

 

 

포항북구 장성동에서 삼성노트북을

가지고 방문하셨습니다.

 

삼성노트북 윈도우8을 사용하시는데

무료업그레이드 윈도우10을 한번

사용해보고 싶다고 하셨서

업그레이드를 하여 드립니다.

이제 곧 무료 업그레이드는 끝나겠지요!!

 

 

 

 

삼성 노트북컴퓨터 입니다.

OS를 업그레이드합니다.

 

 

 

 

삼성노트북 컴퓨터 뒷면입니다.

정보라벨과 정품 OS 로고가 있네요.

 

 

 

 

 

삼성노트북 모델명과 전원관련정보

제조자와 제조국가가 나와있습니다.

중국산입니다.

 

 

 

 

부팅시 삼성로고가 나오네요!!

 

 

 

 

먼저 CMOS셋업에 들어가서

하드웨어 정보를 확인합니다.

 

 

 

 

기본적을로 윈도우즈 8이 설치

되어 있습니다.

 

 

 

 

 

윈도우즈 8.1k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윈도우즈 8, 8.1은 나왔다가

바로 사라 졌습니다.

 

사용자들이 외면을 하는 바람에...ㅎㅎ

 

 

 

 

 

여러가지 시스템정보를 확인합니다.

디스플레이이 어댑터, 디스크드라이브

프로세서등!!

 

 

 

 

 

윈도우즈 10으로 업그레이드

설치를 합니다.

업그레이드 방법엔 여러경로가

있습니다.

 

무료업그레이드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프로그램을 설치중에 있습니다.

 

 

 

 

 

설치가 끝나고 고객님께서

제일 먼저 현대증권 프로그램

을 설치해달라고 하시네요!!

 

 

 

 

증권프로그램 설치후 여러사이트를

다녀봅니다.

 

이제 윈도우즈10도 거의 안되는(?)것이

없는것 같습니다.!!

 

고객님께서 한번 사용해보고 싶다고

하셔서 설치 하여 드렸습니다.

 

지금 까지 포항 아이콘컴퓨터 서비스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