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공유,스크랩)

[스크랩] [울릉도]남태평양 부럽지 않은 울릉도 현포항의 석양

포항아이콘컴TV 2016. 7. 26. 21:47

 

같은 장소 다른 시간

그에 따른 또 다른 황홀한 석양이 지던날

혼자보기 너무 아까워서 한번 올려봅니다~^^ 

 

 

오전은 비도오고 날씨도 참 거시기 하더라구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일단 길을 나서봅니다~^^

사진을 담아보는것도 일종의 도박같은 그런 느낌도 살짝 들구요~ㅎㅎㅎ

 

 

일몰이 질때 구름한점 없는날을 담는것 보다

노을이 아름다운 구름이 적당한 날이 어떻게 보면 훨 나은 풍경을 주기도 합니다~^^

 

 

행여나 오늘은 구름이 별로라서

여기서 포기를 했다면 아마도 엄청난 후회를 가졌을것 같습니다~^^

 

 

아무런 특색도 없는 하얀등대이지만

제게는 늘 사진의 포인트가 되어주는 곳이기도 합니다~^^

 

 

노인의 주름을 닮아서 이름붙여진 노인봉

 

 

울릉도 관광을 오면 필히 한컷 담는 포인트인데

요즘 방파제 공사로 인해 차량이 못들어오다보니 통과하는 곳이 되어

살짝 손해를 보는게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끈질긴 생명력으로 방파제 중간에 피어난 명아주나물

일부러 키우기도 힘들텐데 참 대단하죠?

 

 

사실 여태까지도 저는 반신반의한 느낌이었어요~^^

그냥 행여나 하는 마음에 혼자 기다려보는거였으니깐요~^^

 

 

그나마 구름사이에 숨어있던 해가

마지막 그 모습을 드러냅니다~^^

 

 

우째 생각만큼 해가지는 바다위에 구름이 안보이네요~^^

느낌 좋은데요~^^

 

 

그래서 재빨리 망원렌즈로 땡겨봅니다~^^

왠지 요럴때는 그렇게 담고 싶어지더라구요~ㅋㅋㅋ

 

 

그순간 하늘이 붉게 불타오르는것이

제 마음속에서도 불이 활활 타오르는것 같습니다~^^

 

 

분명 구름없는 오여사는 바다속으로 빨려들어가듯 해야하는데

우째 바다위에 얹혀있는듯한 사진이 담겨지네요~^^

제가 봐도 참 신기하기만 합니다~^^

 

 

하늘은 붉게 타오르고 오여사는 바다속으로 들어가고

어떻게 담아야 할까 마냥 혼자 고민하면서 담아내기에 분주하기만 합니다~^^

 

 

정말 정말 오랫만에 만나보는 불타는 석양

이미 가슴은 콩닥콩닥 두근두근~ㅎㅎㅎ

 

 

울릉도라서 더더욱 아름답다는 생각도 들구요~^^

이런 석양은 늘 티비에서만 보아왔던것 같은데 말이죠~^^

 

 

이럴땐 굳이 밝지 않아도 좋은것 같습니다~^^

 

 

그러고보니 소방차를 불렀어야 하는게 아닌가요?ㅎㅎㅎ

 

 

드디어 오여사도 사라지고

이제 남은건 석양을 즐기는 겁나게 좋은 시간들뿐~^^

 

 

요건 제가 인터벌촬영한것을 gif화일로 만들어본겁니다~^^

화질이 좀 구려지지만 그래도 살짝 실감이 더나쥬?

 

 

욕심만 한가득이니

이렇게도 담아보고잡고 저렇게도 담아보고잡고~ㅎㅎㅎ

 

 

바다와 등대가 있어서 더 아름다운것 같은~^^

 

 

저멀리 대풍감의 박쥐바위 위로도

아름다운 노을이 한가득입니다~^^

 

 

그냥그냥 이시간이 멈춰버렸음 좋겠다는 생각마저 듭니다~^^

 

 

남태평양으로 가면 이런 석양을 늘 볼수 있다죠?

오늘은 울릉도도 있사옵니다~ㅎㅎㅎ

 

 

그냥 눈으로 즐기시죠~^^

 

 

저기 두분은 현포교회 목사님 내외분인데

저녁운동을 열심히 하시더라구요~^^

 

 

시간이 지날수록 변화무쌍 해지는 노을입니다~^^

 

 

만약에 여행지에서 이런 멋진 석양을 만난다면

어떤 느낌이 날까요?

 

 

불꺼진 가로등도 이럴땐 괜찮은 모델이구요~^^

 

 

해지고 난후의 30분이라는 시간동안

정말 최고의 시간을 즐겨보는것 같습니다~^^

 

 

그렇게 붉은 노을이 사라져가지만

내 마음속의 여운은 내내 이어지기만 합니다~^^

 

 

이제는 또 몇장의 야경을 담으면서 즐겨야겠죠?

참 좋은 시간대입니다~^^

 

 

반대쪽도 한번 담아보구요~^^

아직은 코끼리바위(공암)가 사라지기 전입니다~^^

 

 

또 한장의 현포항의 야경으로 남겨봅니다~^^

 

 

붉게 타는 노을이 사라지는 시간입니다~^^

 

 

이제는 오징어배의 불빛이 밤바다를 밝힐 시간이구요~^^

 

그렇게 아주 멋진 자연이 주는 석양을

맘껏 즐겨본 시간을 블친님들과 함께 공유해봅니다~^^

괜찮았죠? ㅎㅎㅎ

 

#울릉도 #현포항의 저녁노을 #울릉도 석양 #석양이 아름다운곳 #대풍감 박쥐바위 #명아주나물 #울릉도 사진담는 포인트

#인터벌 촬영 #gif화일

출처 : 울 릉 도
글쓴이 : 울릉갈매기 원글보기
메모 : 이야~ 울릉도 한번 보고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