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공유,스크랩)

[스크랩] [울릉도]포켓몬 GO를 울릉도에서 잡아보세요

포항아이콘컴TV 2016. 7. 14. 20:28

<!-by_daum->

 

 

요즘 갑자기 온 세상인이 포켓몬 땀시 아주 난리가 났씨유~^^

옛날에는 이런 현상이 잘 없었는데 말이죠~^^

 

그런데 또 포켓몬 그것이 우리나라에서는 울릉도와 속초, 양양에서만 된다고하죠?

제가 살고있는 울릉도에서 된다니 연일 티비를 보면서

궁금하니 그냥 있을수 없잖아요~^^ 

 

 

 

 

포켓몬도 울릉도의 아름다움을 익히 잘 알고 있나봐요~ㅎㅎㅎ

그래서 울릉도에 나타나는게 아닐련지요~ㅋㅋㅋ

 

 

 

 

아직은 제가 낯설어서 그렇지만

아주 멋진 배경으로 포켓몬을 담아볼수 있을것 같아요~^^

 

 

 

 

조오기 죽도 섬위에 있는 포켓몬을

행여나 담을수도 있지 않을까요~^^

 

 

 

 

그런데 사실 저는 삼성폰이라 안되는줄로만 알고 있었는데

쿠앱(http://qoo-app.com/)이라는 우회 프로그램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그걸 깔았드만 포켓몬 고가 깔리고 실행이 되네요~^^

 

 

 

 

그래서 바로 들고 나가 발품을 팔아봅니다~ㅎㅎㅎ

지도 앱이 나오면 좋을것 같은데

제 폰은 지도앱이 실행은 안되고 요런 화면으로 나오네요~^^

 

 

 

 

대충 알아보니 레벨업이 되면 뭐 저런것도 득탬이 되는건지 알수는 없지만

그냥 재미삼아 요리조리 다녀봤어요~^^

 

 

 

 

갑자기 주변에 포켓몬스터들이 나타납니다~^^

하나 둘 셋 씩이나요~ㅎㅎㅎ

 

 

 

클릭을 하고 공을 던져서 잡은 녀석입니다~^^

많이 모으면 뭐가 좋은지는 몰라도 잡는 재미가 남달라요~ㅎㅎㅎ

 

 

 

 

잡다보면 별 희안한 녀석들도 마구 나옵니다~^^

저동항의 촛대바위를 배경으로 한번 담아본겁니다~^^

 

 

 

 

명품 녹색관광섬 울릉도라는 타이틀이 뜨는걸보니

구글에서도 인정하는 울릉도인가 봅니다~ㅎㅎㅎ

 

 

 

 

앱을 깔자마자 독도전망대 오르는 길에서 첫번째로 잡은것이 왼쪽이구요~^^

차안에서 켰드만 나를 째려보는 녀석 요녀석도 사정없이 잡아버렸어요~ㅎㅎㅎ

 

 

 

 

요녀석들 시도때도없이 배경좋은곳에 나타나던지

아님 배위에도 포크레인 바가지위에도 마구마구 나타나요~^^

 

이것 땀시 속초행 버스표가 동나고 숙소가 프리미엄이 붙고 난리라죠?

울릉도 아주 시원하게 잘 잡히는 포켓몬입니다~

울릉도 포켓몬 잡으로 놀러오세요~ㅎㅎㅎ

 

#울릉도 #포켓몬 GO #쿠앱(QooApp)깔기 #포켓몬 고 다운하는법 #우회 프로그램

#울릉도 포켓몬잡기

출처 : 울 릉 도
글쓴이 : 울릉갈매기 원글보기
메모 :

</!-by_da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