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공유,스크랩)

양덕동 좋은의사들 안과~ 4남매 진료갔다왔어요!

포항아이콘컴TV 2016. 5. 12. 16:57

 

 

큰아이 학교에서 안과 진료를 받아

보라고 하셔셔

가는김에 아이들 넷 다 같이 갔다 왔습니다.

4남매 안과 진료기 입니다.

 

 

 

 

 

 

포항 북구 양덕동 위치한 좋은의사들 안과에

진료를 갔다 왔습니다.

카페같은 분위기의 안과입니다.

 

 

 

 

아이 엄마 와 쌍둥이들은

대기 중입니다.

 

다행이 아빠를 닮아(?) 병원가는걸

두려워 하지 않네요~~

주로  병원은 제가 데리고 다닙니다.

예방접종부터 이비인후고, 치과등~~

잘가서 치료를 잘받아서 제가 데리고

다니기가 수월합니다.

 

 

 

 

 

큰아이가 시력검사를 받고 있습니다.

큰아이가 눈이 많이 나빠진거 같아요!!!

 

 

 

 

 

잘 하고 있네요!!

 

 

 

 

이제 둘째 오빠가 시력검사를 합니다.

먼저 장비로 검사하고...

 

 

 

 

시력검사 잘받고 있습니다.

저게 뭐하는 장비 일까요?

 

 

 

 

둘째 오빠 검사중에 밖에서

큰형과 동생들이 대기중에 있습니다.

 

 

 

 

열심히 시력검사를 받고 있습니다.

 

 

 

 

 

한쪽 벽에 전문의에 관한 이력이 나와있습니다.

 

 

 

반대쪽엔 안경점이 있습니다.

정말 카페같은 분위기 입니다.

손님들이 많이 계셔셔 사진 찍기가 그러네요!!

 

최대한 조심해서 찍다보니 사진이 몇장없네요.

 

결론은 오빠 둘이 안경을 다 써야 한다고 하네요.

쌍둥이들도 난시가 많이 있다고 하시네요.

 

그러면서 6개월 후에 다시 시력 검사를 하자고

합니다.

 

의사 선생님게서 멀리 보는 연습도 해야

한다고 하시네요.

요즘 아이들은 안구운동을 별로 안하는것

같습니다. TV를 보거나 책을 보거나

하면 안구가 거의 움직이 않는다고 하시면

일부러라도 안구를 움직여 줘야 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4남매 안과 진료기 였습니다.

바로 안경점으로 고고씽합니다.!!

 

포항 아이콘컴퓨터에서는

컴퓨터 수리, 모니터 수리, 노트북 수리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