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공유,스크랩)

양덕종합모터스 자동차검사개시,자동차종합검사장(포항북구 컴퓨터수리)-아이콘컴퓨터

포항아이콘컴TV 2015. 12. 22. 22:14

포항 양덕종합모터스 자동차종합검사장에

다녀왔습니다.(포항 흥해)

제가 타고 다니는 그랜드스타렉스11승인입니다.

승합차라 일년에한번씩 꼭 해야 하는것이

있지요!! 자동차 검사 입니다.

제가 일년마다 이용하는 자동차 종합 검사장을

소개합니다.^^

일단 저희 매장과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고요.

새로 생긴곳이라 엄청 깨끗하며 친절합니다.

장성동,양덕동,두호동,창포동,우현동,흥해읍

대도동,상대동,해도동,죽도동,청하면,송라면

각종 컴퓨터및 각종모니터수리를 하는

포항 아이콘컴퓨터 서비스입니다.

 

 

 

아침 일찍 집에서 사무실 가기전에 양덕종합모터스가 있습니다.

그래서 자동차 검사부터 먼저 하기로 했습니다.^^

 

 

접수를 하기 위해서 본관으로 들어 갑니다.^^

새로 지은 건물들이라 엄청 깨끗하며 웅장(?)합니다.

 

 

일단 먼저 자동차 검사 접수를 해놓고 잠시 휴계실에서

기다려 달라고 하네요!!

접수하는곳은 휴계실 바로 맞은편에 있습니다.

안마기 TV 컴퓨터 커피머신 까지 여러가지를

갖추어 놨습니다.

 

 

컴퓨터 수리를 하는 직업이다 보니 바로 컴퓨터에

눈이 먼저 갑니다.^^

 

 

커피를 한잔 뽑아 컴퓨터앞으로 가봅니다.^^

 

 

일단 블로그를 한번 둘러 봅니다.^^

그리고 여기저기 뉴스도 보구요!!

 

 

본관 접수센터와 정비를 할수 있는 건물

들이 보입니다.

기아자동차(주) 포항서비스센터이기도

합니다.

 

 

중간건물에 자동차 종합 검사장이

보이네요!!

이번이 두번째 검사입니다.

 

 

접수실에 접수를 하고 차키를 드리면

알아서(?) 검사를 해주네요!!

사진을 찍기 위해서 밖으로 나왔습니다.

 

 

여기 저기 사진을 찍습니다. 그리고 일단 먼저

사진을 찍어도 되냐고 양해를 먼저 얻습니다.

작업하시는데 피해가 안가게 조심해서

몇장 찍습니다.

 

 

30분도 안걸려서 자동차 검사가 끝났으며

합격이라고 검사원이 알려주네요!!!

그럼 서류를 받고 나가는길에 입구사진을

한장 더 찍어 봅니다.^^

지금까지 양덕종합모터스

양덕자동차종합검사장에서

스타렉스11인승 자동차 검사기 였습니다.^^

자동차 검사는 양덕종합모터스로~~

컴퓨터및 모니터수리는

아이콘컴퓨터서비스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