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공유,스크랩)

구삼오오 카센타-엔진오일교환(포항북구 컴퓨터수리)

포항아이콘컴TV 2015. 10. 21. 16:18

 

 

 

 

자동차 검사가 있어서 제가

타고 다니는 그랜드스타렉스(승합차)

일년한번씩 하는 자동차 검사가 도래해서

일단 간단점검 및 엔진오일교환하러

몇일전 노트북 점검과 메모리 업그레이드하고

가신 고객님의 카센타가

 포항시 북구 장성동에 위치한

구삼오오카센타에가서

점검합니다.^^

 

 

저기 보이는곳이 구삼오오 카센타입니다.

9355가 크게 보이네요~

 

 

제가가 저기보이네요~~

엔진오일및 점검을 위하여 입고 시겼습니다.^^

 

 

카센타뒤로 포항북구 장성동에

 위치한 위치한 두산위브 고층아파트가 보이네요!!

 

 

카센타사장님 이곳 저곳을 점검합니다.^^

작업중이라 뒤에서 몇장찍습니다.!!

 

 

이번엔 아이땜에 대구병원 왔다갔다 하면서

정신이 없어서 오일 교환주기를 놓쳐

저번오일 교환주기를 비교해보니

만삼천킬로 정도 탓네요!!!

ㅎㅎㅎ

 

 

구삼오오 카센타 사장님이

오일교환중이시네요~

 

 

엔진본닛을 열고 보니 먼지가

엄청 쌓여 있네요~~

사진에는 없지만

카센타 사장님이

깨끗하게 해주셨습니다.^^

 

 

밧데리위에 빨간색케이블이 보이네요,

서브밧데리를 충전하기위해

연결해논 케이블입니다.

이건 나중에 제가 더 자세하게 올려

드릴께요!!!

 

 

오일교환후 제가 킬로수를 기록하기 위해

한장 찍어봤습니다.

3년만에 3만오천킬로면

운행을 많이 한건가요??

타이어압등...여러곳을 점검하여 주시네요^^

이상으로

포항시 북구 장성동에 위치한 구삼오오 카센타에서

엔진오일교환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