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공유,스크랩)

포항맛집 죽도동 어림지에서 친구들 모임을 하였습니다.!!(포항컴퓨터/모니터수리)-아이콘컴퓨터

포항아이콘컴TV 2015. 10. 29. 23:55

 

 

정기적으로 친구들하고 하는 모음이 있습니다.

심우회라고 학창시절 18반무예라는 쿵후체육관

유단자 모임이네요~~ 지금은 세월이 흘러

많이 퇴색되어 단순 친목모임이 되었네요^^

오늘은  포항시 북구 죽도동에 위치한

뼈다귀 해장국, 뼈찜, 전골이

포항 맛집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어림지도 체인망인것 같은데요~~ 포항에 지역별로

있네요!!

 

 

 

평일 저녁시간이(6시30분)라 조금 조용하긴 합니다. 

주차장은 건물을 앞과 좌우에 있네요!!

주차를 예쁘게(?) 해놓고 한컷 찍었습니다.^^

 

 

이사진이 전면인것 같습니다.!!

 

 

미리 예약해논 방이네요!! 식장안은 손님들이 계셔서

이곳만 찍었습니다.

 

 

 

참림표입니다. 여러 메뉴가 있네요.

뼈찜그리고 전골...

술마시는 친구들이 있어서

주로 전골을 시켜서 한잔하지요!!!

 

주로 점심때 오면 이집 소고기국밥이 엄청 맛있습니다.

 

 

 

전골이 나왔네요^^ 열심히 데워서 한잔 해야지요.

전 술을 전혀 못하지만요!!!

ㅎㅎㅎ

 

 

이제 한접시 담아 열심히 뼈를 발라야지요...ㅋㅋㅋ

군대 갔다와서 처음 취직한 직장에

부장님이 계셨는데

점심때 마다 뼈다귀 해장국을 드시드라고

그땐 이맛을 정말 몰랐습니다.

ㅎㅎㅎ

 

 

 

자아~~ 이제 한뼈다귀 하세요^^

 

 

우리 아이들은 식당을 놀이터로 압니다.ㅎㅎㅎ

밥먹으로 가서 신나게 겜하고

처음보든 친구들 하고도 열심히 노네요!!!

땀!! 뻘뻘 흘려가면서요^^

 

컴퓨터및 LCD, LED모니터 수리는

포항시 북구 장성동에 위치한 아이콘컴퓨터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