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공유,스크랩)

[스크랩] [안동카페]커피를 공짜로 주는 팜카페 티지와 마캐는 젊은농부들

포항아이콘컴TV 2017. 5. 18. 20:49


이제 슬슬 날씨가 더워지기 시작하죠?

이럴땐 시원한 커피한잔이 절로 그리워지는 계절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제가 아주 특별한 곳을 하나 소개해볼께요~^^



얼마전 경북도청이 새로 이전을 하면서

날마다 엄청난 사람들이 관광버스를 타고 견학까지 오기도 합니다~^^

저도 가끔 볼일이 있어서 가기도 하는데

아직은 주변의 여건들이 완벽하질 못하니 끼니때만 되면 난감하기도 하더라구요~^^


그러다보니 늘 자주 가는곳이 "한우와 된장"이라는 식당인데

이곳 앞마당의 단지들이 장관이라서 사진담는 즐거움도 있는곳이죠~^^


그렇게 한끼를 먹고나면 무언가가 간절하게 생각나는거 아시쥬???

바로바로 깔끔한 아메리카노 한잔~^^



한우와 된장식당의 입구에서 좌측을 보면

숨은그림찾기하듯이 색다르게 놓여진 이색카페가 하나 보입니다~^^

그냥 지나치면 절대 못찾을 곳이기도 하죠~^^



가까이 가보니 팜카페 티지라는 간판을 걸고 있는데

2층으로 된 카페 건물이 참 깔끔하고 심플하죠?



그런데 큰 길거리도 아니고 눈에 아주 잘 띄는곳도 아닌곳에

웬 요런 멋진 카페가 있을까나요???



카페 벽면 한켠에는 "마캐는 젊은농부들"이라는 팻말이 붙어있는데

안동이 마로 유명한건 아실려나 몰라요~^^



시원한 아메리카노 한잔 생각도 간절하니 일단 들어갑니다~^^

카페라는 생각을 가지고 들어갔지만 이건 또 뭔 풍경임????


일단은 시원한 커피한잔이 간절하니 주문 들어갑니다~^^

근디 말이쥬~

세상에나 말상에나 저기 적혀진 메뉴판이 죄다 공짜라네요~ㅎㅎㅎ

듣고나서 기분좋게 주문을 했지만 믿어지시나요?


이곳은 "마캐는 젊은농부들"의 홍보관이라서

홍보관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는 모든 음료를 무료로 준다고 합니다~^===^ 




요거이 꽁짜 아메리카노 커피랍니다~ㅋㅋㅋ

왜 다들 그렇잖아요~

공짜라면 돌도 씹고 그냥그냥 사죽을 못쓴다는~ㅎㅎㅎ

저 역시 특별한 사람도 아니거니와 기분이 절로 업 되어 부렸씨유~^^


시원한 커피한잔을 들고 구경하기 고고~~

가게 내부에 잔뜩 진열된 상품들

부용농산에서 홍보관으로 만들어놓은 카페이다보니 친환경으로 생산한 상품들이 가득합니다~^^ 



안동의 특산물인 마와 우엉으로 만든 다양한 상품들이 진열장을 가득 메우고 있네요~^^

부용농산이라는곳을 살짝 들여다보니 자연친환경적인 농산물로

각종 인증은 물론 대한민국 농식품 브랜드에서도 탁월하여 상까지 받은 기업이라니

진열된 상품들이 색다르게 다가옵니다~^^



사실 누가 떠밀어서 들어가서 사라고 한다면

그냥 대~~에~~~충 슬쩍이 보고 구렁이 담넘어가듯이 슬쩍 넘어가잖아요~ㅋㅋㅋ



깔끔하게 포장된 우리 농산물이라니 구미가 절로 땡기는법~

그래서 일단은 요거 한봉다리 접수했습니다~ㅋㅋㅋ


나중에 이야기지만 집사람이 하는 말

좀 더 사오지 딸랑 요거냐고 하는데 이거야 원~^^

늘 어디가서 뭘 사다주면 핀잔만 들었는데 참 적응하기 힘들다요~ㅎㅎㅎ


요기서 잠깐 제가 샀던 우엉차 효능을 한번 살펴보고 갈께요~^^

1.악티게닌 성분이 들어있어 암치료에 좋은 항암제 효과

 2.사포닌 성분이 들어있어 면역력 증강

 3.피부노화 개선에 효과

 4.이눌린 항량이 높아서 이뇨작용으로 다이어트 효과(만성신부전증 같은 환자는 주의요함)

 5.식이섬유가 많아서 장 건강과 변비에 으뜸

 


행복의 먹거리 마캐는 젊은 농부들 팜플렛도 만들어져 있어요~^^

더 많은 내용을 보실려면 http://www.buyongfarm.co.kr/   ☜클릭해보세욤~^^



2층으로 만들어진 카페이니 궁금해서라도 둘러봐야겠죠?

원목으로 꾸며진 2층 내부입니다~^^



콘크리트 빌딩숲이 아닌 농촌의 풍경이 펼쳐지는 창가에 앉아서

잠시의 여유를 즐겨보는것도 참 좋겠죠?



창을 통해서 펼쳐지는 풍경이 한폭의 그림같기만 합니다~^^



여유만 된다면야 책꽂이의 책하나 뽑아서

독서삼매경(?)에 빠져도 참 좋을듯 싶구요~^^



오래전 저도 요런 건축모형을 한번 만들어볼까 했었는데

우리의 한옥이 참 아름답다라는 느낌으로 한장 찰칵~~^^



분위기 있는곳에서는 요런 화분 하나도

남다른 느낌을 주는것 같습니다~^^



저도 요즘 개인적으로 SNS를 무쟈게 하다보니

늘 데이터가 모자라던데 가끔 만나게되는 와이파이는 마냥 반갑기만합니다~^^



잠시 맛보기로 건네주는 고구마말랭이의 맛

아주 담콤함이 묻어나는 시간을 즐겨본것 같습니다~^^



세계적인 기록의 싸나이 우사인볼트도 먹었다는 참마라는 글귀에 절로 웃음이~ㅎㅎㅎ



카카오톡 친구추가시 2,000냥을 적립해준다니 참고하시구요~^^


우연하게 알게된 팜카페 티지

공짜 커피에 다양한 우리농산물의 구경 어떤가요?


참고로 월~금요일 AM10:00~PM17:00 까지라니 알아두시구요~

아쉽게도 토,일요일은 안한다네요~^^


#팜카페 티지 #안동카페 #공짜커피 주는곳 #울릉갈매기 #부용농산 #마캐는 젊은농부들 #안동특산물 #우엉차의 효능 #우사인볼트

출처 : 울 릉 도
글쓴이 : 울릉갈매기 원글보기
메모 :